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 오픈 ‘2주년’ 이벤트 실시
상태바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 오픈 ‘2주년’ 이벤트 실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1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이 그랜드 프리미엄 오픈 2주년을 맞아 13일부터 한 달 동안, LG전자 전제품 할인행사, 강남본점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무료 이벤트,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웨딩박람회를 진행하는 등 풍성한 최고의 이벤트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은 오픈 2주년을 기념해 내년 초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신랑신부를 위해 국내 최대업체와 공동으로 LG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은 오픈 2주년을 기념해 내년 초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신랑신부를 위해 국내 최대업체와 공동으로 LG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5~16일은 리본웨딩과, 29~30일은 아이니웨딩과 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 웨딩의 메카인 강남구 청담동의 최고 업체 50여개가 박람회에 참여해 2015년의 웨딩트렌드를 보여 줄 예정이다.

2014년 마지막 웨딩박람회로 오픈 2주년에 걸맞게 최고 수준의 박람회로 마련된다.

위와 함께 오픈 2주년에 걸맞게 LG전자 최고 인기 가전 LG울트라 HD TV, 디오스, 트롬, 디오스 김치냉장고, LG울트라 PC, LG에어솔루션 등을 행사기간 동안 전국최저가 행사를 진행해 그동안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찾아주신 고객에게 보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외에도 생활용품/가전 선착순 한정 판매, 네일아트 이벤트, 가족사진촬영 이벤트, 오픈 2주년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강남본점 홈페이지(blog.naver.com/lgbestshop7)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