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릿, GPS 통신 모듈 ‘SL871-S’ 출시
상태바
텔릿, GPS 통신 모듈 ‘SL871-S’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1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텔릿와이어리스솔루션즈가 광범위한 GNSS(위성항법시스템) 애플리케이션과 GPS 전용 솔루션 간 손쉬운 데이터 이전을 돕는 통신 모듈인 ‘주피터 SL871-S(Jupiter SL871-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주피터 SL871-S는 9.7x10.1mm 사이즈의 LCC 패키지에 ARM7 프로세서, 내장형 ROM 메모리, 통합 LNA와 함께 내장돼 있으며 NMEA 프로토콜을 사용해 표준 UART 포트를 통해 지리적 정보를 전송한다.

특히 위치추산 파일 인젝션 (A-GPS) 및 위성 기반 초정밀 위치정보 시스템 SBAS를 지원해 향상된 위치 정보의 정확성을 제공한다. 또한 전 모델인 SL871과 레이아웃 변경 없이 완벽한 핀투핀(Pin-to-pin) 호환이 가능하며 GPS와 일본 전용 QZSS를 지원한다.

▲ 주피터 SL871-S는 9.7x10.1mm 사이즈의 LCC 패키지에 ARM7 프로세서, 내장형 ROM 메모리, 통합 LNA와 함께 내장돼 있다.

주피터 SL871-S는 저전력 기능을 포함해 다양한 조건에서 활용 가능한 지능형 전력 모드 및 AGPS를 통해 정확도와 전력 소비간 최적화된 규형을 유지해 최대한의 배터리 수명을 보장해 배터리를 사용하는 제품에 특화된 모델이다.

또한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변형시 동일한 설계 내에서 기능을 서로 호환 사용할 수 있도록 xL871 폼팩터로 제공돼 솔루션 개발자들은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다양한 기능 셋을 선택 및 교체할 수 있다.

한편 주피터 SL871-S의 주요 기능은 ▲SL871 제품 라인과의 핀투핀(Pin-to-pin) 호환성 ▲SL871과 동일한 프로토콜 사용 ▲광범위한 GNSS 및 GPS 전용 솔루션 간 손쉬운 데이터 이전 ▲위성 기반 초정밀 위치정보 시스템(SBAS) 지원 통한 향상된 위치 정확도 ▲A-GPS(Assisted GPS) 지원형 등을 포함한다.

텔릿의 한국 및 일본 영업 총괄 김호상 상무는 “새로운 SL871-S 모듈은 동일한 폼팩터 내에서 다른 xL871 모듈로 교체 가능하도록 설계돼 기술 확장성을 높인 텔릿의 최신 모듈”이라며 “고객은 필요에 따라 다양한 구성이 가능한 텔릿 모듈을 통해 별도의 재설계 없이 최신 칩셋 기술을 함께 사용할 수 있고 특히 배터리를 사용하는 제품에 특화된 이번 모델의 출시를 통해 GNSS 기반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혁신적인 사용 편의성과 기술 안정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