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DTV서 KBS TV 다시보기 콘텐츠 무료로 본다!
상태바
U+HDTV서 KBS TV 다시보기 콘텐츠 무료로 본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12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아이폰6 출시를 기념해 U+HDTV 콘텐츠 무료 제공 등 다양한 비디오 콘텐츠 혜택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모바일 IPTV U+HDTV 서비스에서 월정액 가입자에 한해 ‘슈퍼맨이 돌아왔다’ ‘개그콘서트’ ‘내일도 칸타빌레’ 등 모든 KBS TV 다시보기 콘텐츠를 30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KBS TV다시보기 콘텐츠는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모두에서 월정액 가입자라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모바일 웹 드라마는 UHD 화질은 LG G3(캣.6 포함), 갤럭시 노트4 등 최신 10여 종의 단말에서 시청이 가능하며 풀HD급으로는 모든 LTE 단말기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 LG유플러스가 아이폰6 출시를 기념해 U+HDTV 콘텐츠 무료 제공 등 다양한 비디오 콘텐츠 혜택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U+HDTV는 기존에 제공하고 있는 모바일 UHD 전용 웹 드라마 ‘모모살롱’, ‘출중한 여자’ 등 총 3편, 17개의 콘텐츠를 모든 LTE 스마트폰 가입자가 U+HDTV만 설치하면 무료로 볼 수 있도록 개방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아이폰6 이용 고객에게 비디오LTE 서비스(U+HDTV, 유플릭스 무비, 엠넷, U+박스) 중 하나라도 다운받고 로그인만 해도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1명), 미니빔 프로젝터(5명), 초소형 빔 프로젝터(10명), 아이폰 정품 가죽 케이스(3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아이폰6를 신규 가입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핸드폰케이스(베루스 제품) 40% 할인권을 제공하며 아이폰 신규 가입 고객 중 무한대 89.9 요금제를 가입한 고객 모두에게 U+쇼핑 1만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박준동 LG유플러스 콘텐츠사업담당은 “아이폰 출시를 기념해 아이폰 이용 고객이 세계 최고 수준의 비디오 LTE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하고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며 “앞으로도 아이폰 이용 고객뿐 아니라 LG유플러스 고객들이 超광대역 LTE-A에서 차별화된 비디오 LTE 서비스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