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승디지털-파수닷컴, 베트남 보안시장 진출 MOU 체결
상태바
화승디지털-파수닷컴, 베트남 보안시장 진출 MOU 체결
  • 최형주 기자
  • 승인 2019.11.2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시스템 구축, 보안컨설팅, 클라우드 서비스 등 베트남 시장 니즈에 따른 서비스 제공

[CCTV뉴스=최형주 기자] 화승디지털과 파수닷컴이 22일(현지 시간) 베트남 IT 보안시장 공동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베트남 IT 및 보안시장 수요 발굴과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협력한다.

앞으로 양사는 보안 시스템 구축, 보안컨설팅, 클라우드 서비스 등 시장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파수닷컴은 베트남의 시장 니즈에 맞춰 자사 솔루션과 국내 IT 보안 솔루션들을 소싱하고, 화승그룹 및 화승디지털은 화승엔터프라이즈의 베트남을 비롯한 인도네시아, 중국 해외 법인에서의 제조업 사업성과를 기반으로 현지 영업 마케팅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무협약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현석호 화승그룹 부회장은 “화승그룹이 베트남, 인도네시아, 중국 등 해외에서 쌓아온 사업 역량과 파수닷컴의 보안 솔루션 및 컨설팅 역량이 큰 시너지를 발휘해 베트남 IT 및 보안시장 발전에 큰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아울러 금번 협약을 통해 신생법인인 화승디지털의 빠른 성장도 기대된다”고 밝혔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가파른 경제 성장을 보이고 있는 베트남은 이제 본격적인 IT 인프라 투자가 예상되는 만큼 IT 보안 수요도 급증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며, “화승그룹과의 협약을 통해 양사의 성장은 물론 베트남의 IT 보안 산업 발전을 위해서도 많을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