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렐즈 ‘액세스’, 삼성 갤럭시노트4·엣지 ‘기프트 패키지’에 포함
상태바
패러렐즈 ‘액세스’, 삼성 갤럭시노트4·엣지 ‘기프트 패키지’에 포함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11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러렐즈는 자사의 원격 접속 애플리케이션인 ‘패러렐즈 액세스(Parallels Access)’가 최근 삼성전자가 출시한 갤럭시노트 4와 갤럭시노트 엣지의 ‘기프트 패키지’에 포함됐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의 기프트 패키지는 갤럭시노트 4를 비롯한 삼성전자의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에 내재돼 있는 일종의 애플리케이션 쿠폰 모음으로 각 나라의 소비자 취향에 맞게 가장 많이 사용되는 인기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되며 파트너십을 통해 상당한 혜택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삼성전자의 갤럭시 기프트를 통하면 사용자는 6개월간 패러렐즈 액세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한명 당 최대 5대의 컴퓨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 패러렐즈 액세스 아이콘

삼성전자는 패러렐즈 액세스가 갤럭시노트 4와 갤럭시노트 엣지에서 사용자의 윈도 혹은 맥(Mac) 프로그램에 원격으로 접속할 수 있는 가장 빠르고 간편하며 안전한 방법으로 깜박 잊고 집 컴퓨터에 놓고 온 간단한 파일에 대한 접근부터 복잡한 문서 편집에 이르기까지 사용자가 모바일 기기 하나로 언제 어디서나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잭 주바레브 패러렐즈 크로스 플랫폼 솔루션 부문 사장은 “대부분의 전통적인 데스크톱 원격지원 프로그램들이 작은 모바일 기기 속에 큰 데스크톱 화면을 그대로 담으려고 노력해왔다면 우리는 진정한 ‘모바일’ 기기로의 원격지원을 보다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구현하고자 노력해왔다”며 “패러렐즈 액세스는 사용자들이 터치 제스처만으로 다양한 맥과 데스크톱 PC 프로그램들을 마치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에 맞춰서 디자인된 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