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트레이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APM 부문’ 5년 연속 리더 기업
상태바
다이나트레이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APM 부문’ 5년 연속 리더 기업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10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나트레이스(www.dynatrace.com)가 시장조사기관 가트너가 발간한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APM)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다이나트레이스가 5년 연속 ‘리더’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 보고서에 따르면 APM 시장은 기타 운영 관리 분야에 비해 높은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보고서에서는 지난해 전세계 APM 시장 규모가 26억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히며 2014년 연말까지 약 10% 성장한 29억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예측했다.

가트너는 또한 지난해 APM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던 다이나트레이스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동시에 APM 시장 판도에 변화를 일으킬 것이라고 설명했다. 다이나트레이스는 현재 전세계 5800여개의 기업에 APM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8만3000여명이 활동하는 APM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다.

존 반 시클렌 다이나트레이스 부사장은 “지난 5년간 한해도 빠짐없이 다이나트레이스의 리더십을 인정받아온 것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며 “혁신을 향한 그간의 노력에 대한 보상이라고 생각하고 있고 특히 최근 비상장기업으로 전환한 만큼 보다 민첩하고 빠르게 시장 혁신을 이끌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