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프레스의 PSoC3과 PSoC5를 위한 새로운 개발 키트 출시!
상태바
싸이프레스의 PSoC3과 PSoC5를 위한 새로운 개발 키트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12.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프레스 코리아(지사장 임영도,  www.cypress.com)는 자사의 PSoC 3과 PSoC 5 프로그래머블 시스템-온-칩 아키텍처를 위한 새로운 CY8CKIT-025 개발 키트를 발표했다.

새로운 키트는 최대 384 ksps의 샘플링 속도인 +- 0.1%의 내부 전압 레퍼런스와 최대 18-bit의 bits 효율 넘버 (ENOB) 성능으로 PSoC 고유의 8~20-Bit 델타-시그마 ADC가 특징이다. 이 개발 키트는 0.003 퍼센트의 정밀도에 의해 활성화되는 마이크로볼트에서의 측정을 가능하게 해 준다. 이와 함께, ADC는 센서의 다양한 출력 형태로 인터페이싱에서의 탁월한 유연성을 제공하면서 설계자들이 델타 시그마 ADC를 위한 differential 및 single-ended 입력 모두를 구현할 수 있도록 해 준다.

PSoC3과 PSoC5의 델타-시그마 ADC의 또 다른 차별화된 특징은 설계자들이 다양한 해상도, 샘플 속도, 그리고 입력 버퍼와 gain 모드로 PSoC3과 PSoC5의 델타-시그마 ADC를 쉽게 구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싸이프레스의 PSoC Creator™ IDE 내의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를 이용해 쉽게 달성할 수 있다. PSoC Creator에  쓰여진 소프트웨어 "components"는 디바이스 구성을 크게 단순화시키면서 그래픽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값을 선택할 수 있게 해준다.

새로운 개발 키트는 열전대, 다이오드, 써미스터 및 레지스턴스 온도 탐지기 (RTD)를 포함한 4가지 서로 다른 형태의 아날로그 온도 센서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이 키트는 보너스 CY8CKIT-012 PSoC 프로토타입 및 개발확장보드를 포함하고 있다. 설계자들은 다음 웹 사이트에서 새로운 개발 키트를 구매할 수 있다. (www.cypress.com/go/cy8ckit-025)

싸이프레스의 PSoC 고정밀 아날로그 솔루션은 표준 MCU는 전달할 수 없지만 PSoC은 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과 기능을 강조하기 위해 설계된 프로그램인 이달의 새로운 PSoC 주변기기 프로그램의 첫 번째 솔루션이다. 각각의 주변기기는www.cypress.com/go/potm 에서 비디오, 앱 노트, 웹 세미나 등을 통해 나타날 것이다.

임영도 싸이프레스 코리아 지사장은 "싸이프레스 PSoC 3과 PSoC 5 제품의 정밀 아날로그 기능은 PSoC을 표준 MCU와는 별도로 설정한 고유한 기능의 한 가지이다. 표준 컨트롤러로 이러한 수준의 측정 정확도를 얻기 위해 설계자는 설계 비용, 전력, 보드 면적 및 복잡성을 추가하는 독립적인 differential ADC 디바이스를 추가를 필요로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