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2베이 및 4베이 소형 네트워크 스토리지 출시
상태바
넷기어, 2베이 및 4베이 소형 네트워크 스토리지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12.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멀티미디어 저장 공유 백업 및 스트리밍 지원 NAS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 www.netgear.co.kr)는 가정 및 소규모 사무실에서 데이터 저장, 공유, 백업, 및 멀티미디어 서버로 활용이 가능한 2베이 및 4베이 소형 네트워크 스토리지(NAS) 2종을 12월 15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소형 NAS는 2개의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장착이 가능한 레디나스 듀어 v2모델과 4개의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베이를 지닌 레디나스 NV_v2모델이다. 각각의 모델은 디스크 드라이브 저장 용량에 따라 각각 최대 6테라바이트 및 12테라바이트까지 확장이 가능하다. 이 두 개의 소형 NAS 모델은 중요한 데이터 및 음악, 사진, 동영상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자료들을 중앙에 집중해 데이터 저장은 물론, 공유, 백업, 원격 스트리밍 및 사설 클라우드 서버로 활용이 가능하다.

넷기어 레디나스 듀어 v2와 NV+v2는 기존 모델 대비 2배 빠른 데이터 처리 및 파일 전송 속도를 자랑하며 업체 최초로 USB3.0포트를 내장하고 있다. 디스크 교체 시에 별도의 설정 없이 자동으로 셋팅해 주는 '핫스왑'기능은 물론, 레디나스 포토 II 기능을 통해 자신의 앨범 및 사진을 안전하게 외부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공유가 가능하다. 또한 8번 이하의 클릭으로 모든 설정을 완료할 수 있는 간편한 스마트 웹 설정 지원, 프리미엄 백업 라이선스 내장, 콘솔게임 및 TV 혹은 TiVo와 같이 DLNA 호환장비를 통해 컨텐츠 스트리밍 기능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지원한다.

전 세계 IT 리서치 및 시장 조사 기관 가트너가 발표한 5천불 이하 소형 NAS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한 넷기어는 이번 레디나스 듀오 v2와 NV+ v2 두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적극적인 영업 및 마케팅력을 동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