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타, 공격적 마케팅 기능 확장으로 4년 연속 ‘IMM 리더’ 선정
상태바
테라데이타, 공격적 마케팅 기능 확장으로 4년 연속 ‘IMM 리더’ 선정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07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테라데이타가 가트너의 통합 마케팅 관리(이하 IMM)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리더 기업에 재선정됐다. 테라데이타는 IMM 부문 4년 연속 리더 기업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게 됐다.

IMM는 마케팅 에코시스템 전반에서 인력·프로세스·기술들을 통합하는데 필요한 마케팅 전략이자 프로세스 자동화 및 기술이다. 가트너 보고서에 따르면 IMM 시장의 리더 기업들은 그들의 솔루션을 모든 마케팅 역할과 기능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적용한 많은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또 리더 기업들은 광범위한 통합 마케팅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마케팅 바이어, 특히 CMO와 마케팅 중역들에게 필요한 비즈니스 제안을 성공적으로 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다릴 맥도날드(Darryl McDonald) 테라데이타 마케팅 애플리케이션 사장은 “마케터들은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에서 데이터와 분석을 통합함으로써 개인화된 고객 브랜드 경험 제공을 지원하는 솔루션을 요구하고 있다. 이에 IMM 분야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테라데이타 통합 마케팅 클라우드를 통해 여러 기능들을 공격적으로 꾸준히 확장시킴으로써 글로벌 브랜드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조언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가트너 통합 마케팅 관리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는 테라데이타 웹사이트(applications.teradata.com/Gartner-Magic-Quadrant-IMM)에서 무료로 열람할 수 있다. 테라데이타 통합 마케팅 클라우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teradata.com/Resources/Brochures/Teradata-Integrated-Marketing-Cloud/?LangType=1033&LangSelect=true)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2014년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는 가트너의 CRM 부문 리서치 디렉터인 애덤 사너(Adam Sarner)와 리서치 담당 킴벌리 콜린스(Kimberly Collins) 부사장이 작성했으며, 2014년 10월27일 발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