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엽처럼 쌓인 사진들 ‘포토북’으로 한 번에 정리하자!
상태바
낙엽처럼 쌓인 사진들 ‘포토북’으로 한 번에 정리하자!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0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창한 가을 날씨가 막바지에 이르렀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즌이 다가오면서 2014년의 소중한 추억을 특별하게 보관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한국후지필름에서 11월 한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찍는 순간에는 즐거웠지만, 막상 컴퓨터를 켜고 정리 하려고 보면 어떤 사진이 더 잘 나왔는지 애매해 선별하기가 어려울 때가 종종 있다. 또한 몇 GB로 늘어나 보관에 어려웠던 수많은 사진 중에서 원하는 인물의 사진을 골라내는 것도 쉽지 않다.

이에 한국후지필름은 첨단 사진분석기술을 활용한 포토북 서비스 ‘이어 앨범(Year Album)’을 새롭게 런칭,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사진보관 및 관리에 대한 현명한 방법에 대해 제안한다.

▲ 한국후지필름은 오는 11월 한달간 새로운 포토북 서비스인 이어 앨범을 주문한 고객들에게 동일한 포토북을 한 권 더 배송해주는 ‘이어 앨범 사랑 나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후지필름은 오는 11월 한달간 새로운 포토북 서비스인 이어 앨범을 주문한 고객들에게 동일한 포토북을 한 권 더 배송해주는 ‘이어 앨범 사랑 나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많은 양의 사진들을 한 권의 책으로 단 5분만에 제작할 수 있는 장점은 물론 소중한 사람에게 직접 만든 포토북을 선물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끄는 프로모션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www.fujifilm.co.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동일 기간 내에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ujifilmkorea)에서는 ‘빈칸 채우기 경품 이벤트’를 실시해 총 111명에게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1등 1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롯데 JTB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며 2등 10명에게 롯데월드 연간이용권(하프그린 2매), 3등으로 당첨된 100명에게는 크리스피 모바일 쿠폰(어소티드 하프더즌)을 증정한다.

한편 이어 앨범은 디지털기기 속에 잠들어 있는 사진들을 단 5분만에 한 권의 책으로 만들어주는 후지필름의 신개념 포토북 서비스로 이어 앨범(Year Album) 공식 홈페이지(year-album.kr)에서 편집 실행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후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특히 첨단 사진분석기술을 활용해 초첨, 구도, 밝기 등을 분석해 잘 나온 사진을 선별하는 스마트 셀렉트, 선택한 주인공 위주로 레이아웃을 설정하는 스마트 캐스팅, 스마트 레이아웃 기능 등을 갖췄다.

젊은 부부들에게 아이의 성장과정을 사진으로 찍는 것은 일상 속 큰 기쁨일 것이다. 한국후지필름은 2014년 출생한 신생아를 보육 중인 부모들에게 무료로 포토북을 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아기탄생 프로젝트’를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2015년 10월31일까지 ‘아기맘 회원’으로 자동 승급돼 후지필름의 포토상품 할인 혜택은 물론 자사 체험 및 행사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을 주는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받는다.

추가로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한국후지필름 포토북 브랜드 해피북 서비스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반대로 해피북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인스탁스 3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해피북♡인스탁스’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한해동안 찍은 소중한 사진들을 정리하는 것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인 포토북 서비스 이어앨범을 새롭게 런칭하면서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1월 한달 간 한국후지필름에서 마련한 이벤트로 디지털카메라나 스마트폰 카메라로 찍은 소중한 추억들을 더욱 현명하게 보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