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10 22:55 (금)
에버노트, 15일 ‘유저 컨퍼런스 2014’ 개최
상태바
에버노트, 15일 ‘유저 컨퍼런스 2014’ 개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07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버노트(www.evernote.com)가 오는 11월1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오디토리움에서 ‘에버노트 유저 컨퍼런스 2014’를 개최한다.

‘내일을 만드는 오늘의 기록(EVERNOTE FOR YOUR LIFE'S WORK)’이라는 주제로 약 1000여명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문화심리학자, 스타트업 CEO, 개발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에버노트를 사용하는 연사들이 참여한다.

개인 유저들을 위한 에버노트 활용팁은 물론 보다 창의적이고 생산적인 업무 환경으로 진화하는 에버노트에 대해 소개하는 이번 유저 컨퍼런스에서는 특히 <에디톨로지> 저자이자 문화심리학자 김정운 박사가 연사로 나서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에버노트 유저 컨퍼런스 2014 1부에서는 홍동희 에버노트 한국시장담당 매니저의 ‘하나의 업무 공간’, 민윤정 코노랩스(Konolabs) CEO겸 창업자의 ‘에버노트로 스타트업 시작하기’, 홍순성 홍스랩 대표의 ‘에버노트 할 일 관리’, 하용호 SK텔레콤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의 ‘개발자는 에버노트를 이상하게 쓴다’ 및 네오위즈 게임즈 연구원 이두희씨의 ‘내 기록을 보관하는 이유’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2부에서는 에버노트 비즈니스 솔루션을 사용하는 기업 유저들과 함께하는 ‘에버노트 비즈니스 토크’ 및 질의응답 세션이 이어지고 마지막으로 ‘창조는 편집이다’를 주제로 한 김정운 박사의 강연으로 마무리된다.

행사장에서는 또한 에버노트와 연동되는 버추얼 터치스크린 전자칠판 솔루션 ‘빅노트(Bignote)의 ISL코리아 및 필기인식 스마트펜 ’N2‘ 제조사 네오랩컨버전스 등 연관 서비스와 관련 도서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트로이 말론 에버노트 아태지역 총괄 사장은 “에버노트 유저 컨퍼런스가 한국의 열정적인 에버노트 팬들에 힘입어 벌써 4회째를 맞게 된다”며 “이번 행사에서 에버노트의 다양한 업무 활용 방법과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개방적이고 창의적인 지식 경영의 도구로써 에버노트를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는 15일에 개최되는 에버노트 유저 컨퍼런스 2014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가 신청은 온오프믹스(onoffmix.com/event/35908)에서 가능하며 모든 참석자들에게는 에버노트 프리미엄 3개월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한 에버노트 백팩, 에버노트 몰스킨 노트북, 피페이퍼(Pfeiffer) 에버노트 에디션 스테이셔너리, 저자 사인북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