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첨단 기술 기반 중국 보안 시장 공략
상태바
파나소닉, 첨단 기술 기반 중국 보안 시장 공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06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보안 시장은 해마다 두 자리 수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특히 IP 제품 분야가 급속히 발전하는 가운데 보안 업계 기업 사이에 중국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이 같은 배경에서 파나소닉 10월28일부터 31일까지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된 보안 전시회인 ‘2014 시큐리티 차이나’에 참가해 ‘왜 파나소닉이 독보적 기술로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이라는 테마로 제품을 전시했다. 파나소닉은 중국 전역에서 일상을 지원할 수 있는 보안 카메라 등 최신 보안 시스템 기술과 제품을 소개했다.

중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울트라 360도 9M 네트워크 카메라’(Ultra 360-degree 9M Network Camera)는 카메라 하나로 점포 등 실내 공간을 360도 각도로 포착할 수 있다. 파나소닉의 광학 기술이 적용된 이 고해상 카메라는 카메라 바로 옆을 포함해 사각지대 없이 모든 공간을 감시할 수 있다.

▲ 파나소닉 10월28일부터 31일까지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된 보안 전시회인 ‘2014 시큐리티 차이나’에 참가해 ‘왜 파나소닉이 독보적 기술로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이라는 테마로 제품을 전시했다.

또한 움직임과 머무는 시간을 추적해 매장 운영과 마케팅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파나소닉의 전방향 마이크로폰을 탑재한 이 360도 감시 카메라는 파나소닉의 독보적인 음성 및 첨단 이미지 인식 기능과 결합돼 완벽한 감시 시스템을 구현한다. 이는 중국 고객에게 새 감시 시스템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신 시스템 LSI 플랫폼을 적용한 이 HD네트워크 카메라 신제품은 뛰어난 기본 기능으로 고객을 위해 최적화된 이미지를 생성한다. 예컨대 더 넓어진 다이내믹 레인지로 백시 및 블랙아웃 현상을 방지해주며 조도가 낮은 곳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자동차 헤드라이트로 인한 헐레이션을 방지해준다. VMD 기능도 대폭 개선돼 정밀도가 한층 높아졌다. 이로써 다양한 현상이 발생하기 전에 발 빠른 지원을 지원함으로써 일반 시스템보다 한 발 앞선 감시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다.

중국보안범죄예방제품산업협회(Chinese Safety and Crime Prevention Product Industry Association)는 중국의 보안 관련 기술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보안 업계의 혁신적이고 탁월한 제품을 선정해 ‘혁신 제품상’(Innovative Product Awards)을 수여한다.

올해 파나소닉은 ‘수퍼 다이내믹 풀HD 네트워크 카메라’(Super Dynamic Full-HD Network Camera)로 ‘혁신제품 특별상’(Innovative Product Special Award)을 수상했다. 또 파나소닉의 ‘파노라마 카메라 전방향 마이크로폰’(Omnidirectional Microphone in Panorama Camera)은 ‘혁신제품 우수상’(Innovative Product Excellence Award)을 차지했다.

파나소닉은 지난 1957년 CRT 범죄예방 카메라를 개발한 이래 60년 가까이 감시 및 범죄 예방 시스템을 개발해왔다. 파나소닉은 ‘2014 시큐리티 카메라’에서 전시회에 참가한 수많은 개발자와 보안 관련 기업을 상대로 자사의 최신 기술과 솔루션을 선보였다.

파나소닉은 중국 보안 시장에서 금융기관, 인텔리전트 빌딩, 대중교통 업계에 중점을 둘 예정이며 성장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SI 기업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할 방침이다.

또한 파나소닉은 중국인들의 보다 안전한 삶을 뒷받침하기 위해 혁신 기술을 적용한 보안 솔루션을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