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솔루션즈, IBM i용 고가용성·재해복구 솔루션 '미믹스8.0' 출시
상태바
비전솔루션즈, IBM i용 고가용성·재해복구 솔루션 '미믹스8.0'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05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가용성, 재해 복구,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인 비전솔루션즈가 ‘IBM i용 미믹스8.0(MIMIX 8.0 for IBM I)’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신제품은 최종 사용자와 파트너사에게 간소화된 구성, 모니터링, 관리 기능을 제공하며 기존의 환경 및 클라우드 기반 환경에서 강화되고 간소화된 HA/DR 보호 기능과 성능을 제공한다.

새로 출시된 미믹스는 오늘날 강력한 HA/DR 보호에 대한 기업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킴으로써 과중한 업무에 시달리고 인원이 부족한 IT 팀이 쉽게 관리할 수 있고 증가하는 데이터량을 처리할 수 있도록 확장성을 제공한다.

또한 물리적, 가상 또는 클라우드 호스트 환경에 상관없이 모든 IBM i 하드웨어, 스토리지 또는 운영체제에서 작동하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알란 아르놀드 비전솔루션즈 부사장겸 최고 기술 책임자(CTO)는 “IBM 파워 시스템에 의존하는 기업들의 고가용성과 재해 복구 기능에 대한 요구가 놀라운 속도로 증가하고 있고 빠듯한 예산과 숙련된 재원의 부족, 그리고 폭증하는 데이터량 문제와 더불어 유연한 인프라와 자본에 대한 지출관리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커짐에 따라 혁신이 이뤄지고 있다”며 “우리는 이러한 까다로운 과제를 염두에 두고 IBM i용 미믹스 8.0을 개발했고 이 제품은 새로운 데이터 보호 보고서, 향상된 복제 성능, 새로운 사용량 계량 프로그램과 같은 간편한 기능은 유용성, 유연성 및 확장성에 대한 우리의 고객과 파트너사의 요구를 충족시킨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인해 미믹스 가용성, DR, 무브(Move)를 포함해 모든 미믹스 제품 라인업의 성능이 강화됐다. 다중 노드 HA/DR 관리를 간소화한 미믹스 가용성의 자매품인 미믹스 글로절(MIMIX Global) 역시 업데이트됐다.

새롭게 추가된 기능과 특징은 ▲온디맨드 데이터 보호 보고서를 통해 보호 상태에 대한 가시성 증가 ▲모범 사례 기반 마법사를 활용한 브라우저 기반 복제 구성을 통해 데이터를 복제에 포함 ▲강화된 IFS 복제 ▲상당한 복제 성능 향상과 간소화된 프로세싱으로 방대한 트랜잭션 데이터 처리 ▲새로운 사용량 계량 라이센스 옵션을 통해 관리 서비스 제공업체가 선불 요금제 방식으로 고객에게 DRaaS(DR as a Service) 제공 가능 ▲IBM의 새로운 파워8 하드웨어에서 IBM i 7.2 운영 체제 지원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