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Watch 3.81 보안 관리 Suite 출시
상태바
Pro-Watch 3.81 보안 관리 Suite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12.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W6101 시리즈의 채택으로 IP-based P2P 솔루션 제공가능 해
하니웰이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종합 보안 관리를 위한 Pro-Watch 3.81 보안 관리 Suite를 출시했다.

Pro-Watch는 출입통제, 디지털 비디오 그리고 침입 감지 시스템을 하나의 파워풀한 시스템에 담아 사람과 자산을 보호하고 규정을 준수하는데 사용하는 시스템으로, 유연성과 확장성, 시스템 제어가 용이하게 설계됐으며, 다양한 규모의 조직에서 활용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다.

PW6K1ICE 인텔리전트 컨트롤러 모듈과 PW6K1R1E 리더 모듈로 이뤄져 있는 PW6101 시리즈를 지원함으로써, Pro-watch PW3.81의 강력한 특징인 IP-based P2P 솔루션을 제공했다.

그리고 하드웨어 동글 키의 대체품으로 소프트웨어 라이센스를 지원하게 되었으며, HSDK 지원으로 Pro-Watch와 제 3의 응용시스템을 통합할 수 있도록 개방형 구조 기반을 마련했다.

이뿐 아니라 MS Hyper-V 가상 현실화 소프트웨어와 VM웨어 ESXI 가상 현실화 소프트웨어를 지원하고, OSDP의 지원으로 순간적인 디스플레이와 시스템에서 이벤트에 즉각적으로 응답할 수 있도록 카드홀더를 위한 설명서, 시스템 상황 메세지(무장/비무장) 및 각종 이벤트를 포함한 지속적인 메세징이 가능하다.

Pro-watch 3.81은 조직의 규모 및 환경에 따라 Pro-Watch Professional Edition 및 Pro-Watch Corporate Edition, Pro-Watch Enterprise Edition 3가지 Edition으로 나눌 수 있다.

Pro-Watch Professional Edition은 62개 이하의 도어를 사용하는 중형 규모 조직 또는 통합 프로세스/보안규정을 적용해야 하는 조직에 적합하며 Pro-Watch Corporate Edition의 경우 대형 규모의 조직, 캠퍼스 또는 높은 가용성을 요구하는 주 7일, 하루 24시간 동안 보안 시스템을 가동해야 하는 경우에 용이하다. Pro-Watch Enterprise Edition은 다수의 Pro-Watch Corporate 을 결합해 사용할 수 있는 글로벌 보안 시스템으로 원/근거리의 여러 조직의 데이터와 사용자를 관리할 수 있다.

제품에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honeywellcctv.co.kr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