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앱 2.7 업데이트로 사용자 편의성 향상
상태바
후오비 코리아, 앱 2.7 업데이트로 사용자 편의성 향상
  • 배유미 기자
  • 승인 2019.11.13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가 ‘모바일 앱 2.7 버전’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새로 공개된 모바일 앱 2.7 버전은 사용자 중심 편의성을 중점으로 개선되었다. 먼저 각 사용자별 출금 가능 시간이 표기되어, 입금 이후 언제부터 출금이 가능한지 바로 확인할 수 있다.

▲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가 ‘모바일 앱 2.7 버전’ 업데이트를 완료했다. (자료제공=후오비 코리아)

또한, 마켓 이름보다 암호화폐를 자주 검색하는 투자자들의 검색 패턴을 고려, 각 페어 마켓의 이름과 동일한 이름의 암호화폐 검색 시 마켓명보다 암호화폐 이름이 먼저 보이도록 구성했다. 이외에도 일부 영역에 암호화폐의 한글명을 표기하고, 기타 버그들도 대폭 개선했다.

박시덕 후오비 코리아 대표는 “후오비 코리아 모바일 앱 2.7 버전에서는 출금 시간 표기, 버그 개선 등 사용자 입장에서 좀 더 편하게 거래할 수 있는 기능들이 전반적으로 향상됐다”며 “다음 버전에서는 암호화폐 검색창에서 한글 검색이 가능해지는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편리한 거래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후오비 코리아 모바일 앱 2.7 버전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