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 비즈니스 앱스토어 ‘비즈플레이’ 정식 출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웹케시, 비즈니스 앱스토어 ‘비즈플레이’ 정식 출시 이벤트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04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케시가 지난 8월 콘래드서울에서 개최된 ‘WeICT Conference 2014’에서 비즈니스 앱 스토어인 ‘비즈플레이’를 선보였다. 이날 티저영상과 함께 공개된 비즈플레이는 대한민국 SW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우호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웹케시는 지난 5년간 준비를 마치고 본격적인 비즈플레이 서비스를 오는 11일 시행한다. 비즈플레이는 대한민국에서 활동하는 기업, 정부, 협회 등 직장인 누구나 즉시 무료로 가입해서 이용하는 비즈니스 소통·협업 도구를 제공한다.

웹케시는 비즈플레이 본연의 취지에 맞는 ‘대한민국 소통 프로젝트’를 테마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통 프로젝트 1탄으로 ‘빼빼로로 직장동료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세요’이벤트를 진행한다.

빼빼로를 전달하고 싶은 직장동료에게 비즈플레이(www.bizplay.co.kr)를 안내하고 비즈플레이에 가입하는 모든 직장인에게 빼빼로를 전달한다. 11월10일까지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웹케시 비즈플레이가 빼빼로데이인 11월11일에 빼빼로를 대신 전해준다는 내용이다.

자세한 사항은 비즈플레이 블로그(blog.naver.com/bizplay1103) 또는 비즈플레이 페이스북(www.facebook.com/bizplay1111)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