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코리아, 삼성전자 구매왕·무료 택배 이벤트 진행
상태바
컴퓨터코리아, 삼성전자 구매왕·무료 택배 이벤트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04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전문 B2B몰 컴퓨터코리아(www.computer.co.kr)가 11월 한달간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왕 이벤트와 무료택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왕은 11월 구매건중에서 발송 완료된 삼성전자 제품만을 집계해 구매 금액 순으로 구매왕을 선정한다. 경품은 삼성 아티브북9, 32형 모니터, 갤럭시탭S, 512GB SSD, 레이저프린터 등 총 30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제품으로 준비돼 있다. 무료택배 이벤트는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RAM을 제외한 삼성전자 모든 상품에 적용된다.

이외에도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전을 진행한다. 삼성전자 노트북 구매시에는 상품권을 증정하며 삼성전자 프린터 구매 시에는 A4용지를, 삼성전자 공유기 구매시에는 정리용 벨크로와 포장봉투, 삼성전자 모니터 구매시에는 장패드와 기계식키보드를 증정한다.

▲ IT전문 B2B몰 컴퓨터코리아(www.computer.co.kr)가 11월 한달간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왕 이벤트와 무료택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의 기획마케팅 담당자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인 삼성전자 제품을 통해 컴퓨터코리아를 알리고 새로운 채널을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고 구매실적을 투명하게 공개하는 만큼 많은 채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원CTS에서 운영하는 컴퓨터코리아는 사업자 회원만을 대상으로 하는 B2B몰로서 가입상담 및 이벤트와 관련된 문의는 대표전화 1599-1117로 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