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대리점 고객 초청해 SDK 교육개최
상태바
보쉬, 대리점 고객 초청해 SDK 교육개최
  • CCTV뉴스
  • 승인 2011.12.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에 대해 더 상세히 알아 갈 수 있어 만족을 했다는 후문
글로벌 보안 선두기업인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가 지난 11월 29~30일, 양일간 본사 교육실에서 주요 대리점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제품 및 SDK 교육을 가졌다.

이 행사는 보쉬에서 주기적으로 진행하는 정기적인 행사로, 대리점 고객들에게 보쉬의 신제품을 소개하고 설명해 이해를 돕는 자리이다.

이번 교육은 한국 내 Video Systems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엄상윤 과장의 환영인사를 시작으로 주제별 발표시간을 가졌다.

첫째 날은 PTZ 카메라 위주의 신제품 발표와 국제 통합 보안 및 위기관리전략 컨퍼런스(SECON 2011)의 발표 자료를 보다 상세하게 정리해 설명했다.

특히 이날 행사를 위해서 아태지역 Pro duct Marketing 매니저인 Tan Adrian가 참석해 "Scalable HD solution & Recording Architectures"에 대한 국제적인 기술 트렌드와 이에 대처하는 보쉬의 전략에 대해 발표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보쉬의 대표 PTZ카메라 시스템인 AutoDome이 4세대를 지나 한 단계 향상된 5세대 신제품에 대한 정보와 IP68 등급 전천후 카메라 시스템인 MIC550에 대한 소개가 이뤄져 참석자들의 깊은 관심을 끌었다.

둘째 날은 보쉬의 SDK(Sofrware Development Kit)에 대한 소개와 활용 방안에 대해 이경록 대리의 발표와 함께 직접 제품을 갖고 예제를 실행해보는 Hands-on 시간이 이뤄져 많은 참석자들이 만족을 표했다.

이로 인해 향후 우수한 성능의 보쉬 하드웨어를 활용한 다양한 소프트웨어 및 연동 작업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리점 고객들은 이러한 자리로 인해 제품에 대해 더 상세히 알아 갈 수 있어 만족을 했다는 후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