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과 사용자가 하나 되는 순간…‘아카’ 출시 이벤트
상태바
스마트폰과 사용자가 하나 되는 순간…‘아카’ 출시 이벤트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03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새로운 컨셉의 스마트폰 ‘아카(AKA)’ 출시를 앞두고 이달 말까지 ‘나만의 아카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아카의 의미와 독특한 컨셉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전용 이벤트 페이지(www.lgaka.co.kr)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카는 ‘얼소 논 에즈(Also Known As)’의 약어로 나만의 특별함을 표현하는 별명이나 애칭을 의미한다.

참여자는 4~5개의 질문에 답을 하면 나의 취향과 스타일을 반영한 나만의 아카를 제안받고, 4가지 아카 캐릭터 중 자신과 닮은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아카의 4가지 캐릭터를 소개하는 티징 영상도 이벤트 사이트에 공개할 예정이다.

▲ LG전자가 ‘나만의 아카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LG전자는 이벤트에 응모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아카 스마트폰(2대), 모자 브랜드 ‘햇츠온(hats-on)’과 함께 만든 아카 캐릭터 모자(40개)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SNS로 공유하면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당첨자는 행사 종료 후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LG전자는 제품의 성능과 기능 측면보단 고객들의 개성·성격 등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고, 스마트폰과 사용자가 하나라는 일체감을 느끼게 하는 데 주력했다고 밝혔다. 아카는 구입하는 순간부터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있고, 4가지 페르소나(성격) 중 하나를 갖고 있다. 음악 감상·알람 등 사용하는 기능에 따라 전면 스크린 상단에 위치한 ‘눈’ 모양이 바뀐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 사장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자신만의 페르소나를 찾아볼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라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