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가트너 매직쿼드런트서 8년 연속 ADC 분야 리더로 선정
상태바
F5, 가트너 매직쿼드런트서 8년 연속 ADC 분야 리더로 선정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0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5네트웍스가 가트너가 지난 10월21일에 발표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 (ADC-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 매직 쿼드런트 (Magic Quadrant)에서 8년 연속 이 분야의 리더로 선정됐다.

이에 매니 리벨로 F5네트웍스 전략적 솔루션 부문 수석 부사장은 “고객들이 데이터센터 내에서든 클라우드 내에서든 자신의 네트워크 전체에 걸쳐 애플리케이션들과 서비스들을 빠르고 안전하며 쉽게 배치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F5의 최우선 목표”라며 ADC 산업 매직 쿼드런트에서 8년 연속 리더로 선정된 것은 F5의 기술과 씬데시스(Synthesis) 비전의 강력함, 그리고 고객들이 맞닥뜨리는 실제의 비즈니스 과제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혜택 등이 반영된 것이라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가트너는 “ADC는 일반적으로 데이터센터 내에 구축돼 네트워크상에서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의 제공을 최적화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ADC는 사용자와 애플리케이션 사이의 트래픽과 애플리케이션 간의 트래픽 모두를 위한 기능을 제공하며 애플리케이션, 그 아래에 있는 프로토콜, 그리고 전통적인 패킷-기반 네트워크간의 간극을 효율적으로 메꿔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