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페이나우, ‘아이폰6’서도 안전한 간편결제 가능
상태바
LG유플러스 페이나우, ‘아이폰6’서도 안전한 간편결제 가능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02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아이폰6·아이폰6플러스에서도 ‘ARS 본인인증’ 등을 통해 강력한 보안성을 갖춘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나우’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페이나우는 아이폰 이용자가 회원가입시 LG유플러스가 특허를 출원하고 10월 초 적용한 ARS 본인인증을 통해 본인인증 과정을 거치도록 하고 있다.

▲ LG유플러스가 아이폰6·아이폰6플러스에서도 ‘ARS 본인인증’ 등을 통해 강력한 보안성을 갖춘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나우’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페이나우의 ARS 본인인증은 이용자가 ‘080 ARS 시스템’으로 직접 전화를 걸도록 하는 방식으로 이용자의 실제 사용 모바일 번호와 ARS로 걸려온 발신 번호가 일치하는 경우에만 회원가입을 할 수 있다. 이용자가 직접 설정한 전화번호로 ARS 시스템이 전화를 걸어 확인하는 기존 ARS 인증 대비 철저한 본인인증이 가능하다.

백영란 LG유플러스 e-비즈사업담당 상무는 “ARS 본인인증 이외에도 로그인시에 비밀번호 대신 사용되는 ‘안전패턴’, ‘그래픽인증’ 등 공인인증서를 대체할 다양한 인증수단들을 갖춰 우수한 보안성을 확보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의 페이나우는 통신사에 관계없이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등에서 다운로드 해 사용 가능하며 설치후 최초 1회만 결제정보를 등록하면 추가 절차 없이 모바일과 PC에서 손쉽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