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하니웰, 파워풀한 시스템 Win-Pak 2.0 출시
상태바
한국 하니웰, 파워풀한 시스템 Win-Pak 2.0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12.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입통제, 디지털 비디오, 침입감지시스템을 하나로
한국하니웰이 글로벌 출입통제, 디지털 비디오 그리고 침입감지시스템을 하나로 결합시킨 파워풀한 시스템, 하니웰 WIN-PAK짋 시스템은 확장성 및 제어 능력을 향상시켰다. WIN-PAK시스템은 출입통제 이벤트를 관리, 운영 및 보고 하는데 사용될 수 있으며 두 가지 버전이 있다.

글로벌 기업 하니웰이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들이 도입해 시스템 안정성이 입증된 글로벌 출입통제 시스템인 Win-Pak System의 신규 버전 2.0을 출시했다.

새로워진 WinPak 2.0은 단순한 출입통제 시스템이 아닌 디지털 비디오 솔루션 및 침입감지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하나로 결합시킨 강력한 토탈 솔루션 운영을 가능케 한 시스템으로, 시스템 확장성 및 제어능력을 크게 향상 시킨 제품이다. 

주요 응용 분야로는 기업 내부 시설(사무실/공장 시설) 및 지방자치단체, 숙박시설 관리 분야는 물론, 소매/도매 대형 센터 및 호텔, 의료시설, 휴양시설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이 가능하다.

WinPak2.0의 Standard Edition은 1명부터 5명의 클라이언트를 선택할 수 있으며 VISTA 침입감지 시스템과 Rapid Eye, Fusion 또는 HRDP Series DVR등을 포함한 기본적인 비디오 시스템을 통합 가능하다.

강력한 Professional Edition은 Standard Edition의 모든 기본적인 제공은 물론 클라이언트 워크스테이션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다양한 위치 및 지역을 위한 어플리케이션의 완벽한 지원,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서버 지원 및 VISTA 침입감지 시스템과 고급 비디오 통합을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02-799-6362로 문의하시면 제공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