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위한 티머니 특별적립 행사 개최
상태바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위한 티머니 특별적립 행사 개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30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가 오는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대중교통 활성화를 위한 ‘T-마일리지 특별적립 시범운영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사용액의 0.2%를 적립하는 기본 적립에 추가로 월 40회 이상 티머니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3%를 추가 적립해, 총 1.5%의 T-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하는 T-마일리지 특별적립 시범운영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참여는 사전에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에 방문해 자신의 티머니 카드를 마일리지 서비스로 등록하면 된다.

또 이번 T-마일리지 특별적립 행사의 혜택을 서울시 시민뿐만 아니라 한국스마트카드 단말기가 설치돼 있지 않는 지방 지역의 교통카드 단말기에서 티머니 카드로 대중교통요금을 결제하는 고객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기업의 판매촉진 목적을 위해 운영하는 신용카드사의 마일리지 적립 행사와는 달리,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를 통해 시민들에게 보다 많은 편의와 혜택을 제공하려는 공공의 목적성을 위한 특별적립 행사라는 점에서 이색적이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이번 T-마일리지 특별적립 행사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향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방안도 검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본 시범 운영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