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클렌징워터, 가을철 외부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에 ‘안전한 세정’ 가능해
상태바
몽디에스 클렌징워터, 가을철 외부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에 ‘안전한 세정’ 가능해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11.0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환절기와 함께 찾아온 극심한 일교차로 인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망가지고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기 마련이다. 거기에 외부환경과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모공을 막아 각종 피부 트러블이 악화거나 쉽게 발생할 수 있다. 

최근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피부가 약하고 민감한 아기들부터 성인까지 환절기 관리가 필요하다. 환절기 피부관리에 있어 첫 단계는 워터클렌징, 거품클렌징이다. 외출 후 피부에 남아 있는 노폐물을 자극 없이 꼼꼼하게 씻어내고, 보습으로 마무리해주어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에는 미세먼지가 가득한 외부 환경에 맞게 아이들부터 성인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 클렌징 워터, 유아클렌징워터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피부에 자극되는 성분이 없는지 꼼꼼히 따져가며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기클렌징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몽디에스의 클렌징워터는 귀찮고 번거로운 거품 세안 제품이 아닌 간편하게 닦아 내기만 하면 깨끗한 세정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자연유래 성분만 고집하는 몽디에스의 아기클렌징워터는 3중 히알루론산과 4종 당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자외선으로 인해 손실된 당을 지키는 수분 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피부 장벽을 무너뜨리는 알칼리성 워터클렌징 제품이 아닌 안심하고 클렌징 할 수 있는 pH5.5의 약산성클렌저 제품이며 자극 없는 세정은 물론 보습까지 효과적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EWG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함유하여 저 자극 케어가 가능하며, 유아선크림클렌징워터에 함유되어 있는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가 형상한 미셀 구조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피부친화 클렌징을 자랑한다.

더불어 논란성분 19가지를 철저하게 배제해 무첨가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식물성 추출물을 다량으로 함유하여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이에 물 세안 없이 화장 솜에 묻혀 부드럽게 닦아주기 만 하면 되는 제품이지만, 개인의 클렌징 선호도에 따라 미온수로 세안까지 해주면 보다 깨끗한 세정이 가능하다. 

이밖에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유아크림, 신생아로션, 베이비수딩젤, 신생아오일, 기저귀발진크림, 순한폼클렌징, 유아바디워시&유아샴푸, 아기썬스틱 등 9종을 독일 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한 더마패치테스트에서 피부에 자극이 없을 뜻하는 최상위 등급을 받은 바 있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시코르(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시계백화점 등 다양한 곳에 공식 입점하고 있어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신생아바디워시, 신생아크림, 유아수딩젤, 신생아로션, 아기오일 등을 포함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미국 첫 수출 성공을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월31일 오전5시부터 11월14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1+1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아로션, 아기크림, 약산성바디워시&키즈샴푸, 천연오일, 멀티밤, 임신튼살크림, 톤업크림 등이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10만원 이상 구입시 아기핸드크림을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입시 유아핸드크림과 함께 립글로즈를 추가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