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 겨울 맞이 ‘겨울 아우터 특가전’ 진행
상태바
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 겨울 맞이 ‘겨울 아우터 특가전’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11.0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이 오는 6일까지 겨울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겨울 아우터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은 맨투맨, 바지, 코트 등 겨울에 입을 수 있는 인기 상품들을 특가에 판매한다.

1층에서는 유아동 인기브랜드 탑텐키즈, 리틀밥독, 애플핑크 등이 참여하는  ‘겨울 시즌 특가전’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은 티셔츠, 바지, 패딩 점퍼가 있다. 이와 함께 같은 층에서는 ‘에스콰이아 균일가전’이 열린다. 본 행사에서는 에스콰이아 남녀화, 부츠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층에서는 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인기 브랜드 특가전’이 열린다. 본 행사를 통해 인기 남성브랜드 지오지아 코트, 정장, 지오송지오 브라운 체크 더블 반코트, 흑청 아우터형 셔츠, 브렌우드 정장, 점퍼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3층에서는 ‘아웃도어 가을 산행 특가전’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은 디스커버리 방풍재킷, 노스페이스 이월구스다운,  K2 플리스재킷, 롱다운 재킷, 콜롬비아 남녀 구스베스트 등이 있다.

같은 층에서는 슈마커, 레스모어, 에스마켓이 참여하는 ’슈즈 멀티 특가전’을 진행한다. 본 행사에서는 슈마커 웨버 패딩 슈즈, 레스모어 나이키루센트, 아디다스 영96, 에스마켓 필라 클래식보더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에서는 오는 3일까지 5층 CGV로비에서 탑텐과 본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3일간의 특별한 행사’가 열린다.

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 관계자는 “다양한 겨울 상품 할인전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