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NSS랩스 ‘추천’ 등급 획득
상태바
F5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NSS랩스 ‘추천’ 등급 획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0.3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5네트웍스는 NSS 랩스(Labs)가 최근 실시한 벤치마킹 테스트 보고서에서 업계 최고의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WAF) 벤더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특히 F5의 BIG-IP 애플리케이션 시큐리티 매니저(ASM)는 여러 회사의 솔루션들을 비교, 분석한 이번 평가에서 우수한 성능으로 인해 ‘추천’ 등급을 획득했다.

NSS 랩의 테스트 결과 F5 BIG-IP ASM 10200는 모든 회피 기법에 대해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됐으며 모든 안정성 및 신뢰성 테스트 통과,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WAF) 공격중 99.21% 방어, 초당 36,130 회 연결(CPS) 기록 등을 수행한 것으로 나타났다.

NSS는 보안, 성능, 총소유비용(TCO) 등 몇 가지를 기준으로 각 벤더의 솔루션을 평가했다. NSS 랩의 추천 등급은 해당 제품이 뛰어난 성능을 입증했으며 고객들이 진지하게 고려해봐야 할 제품임을 나타낸다. 해당 등급은 벤더의 시장 점유율, 규모 또는 업계 인지도와는 상관없이 최고 수준의 성능을 가진 제품들에만 주어지는 등급이다.

F5의 BIG-IP ASM은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위치한 NSS의 시설에서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테스트 기법 6.2버전으로 철저하게 테스트 받았으며 해당 버전은 www.nsslabs.com에서 사용 가능하다. 테스트는 무료로 진행됐으며 F5의 테스트 참여와 관련해 어떤 대가도 없이 NSS랩스가 자체적으로 수행한 평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