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맞이 뉴 컬렉션 출시한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크라운구스
상태바
겨울 맞이 뉴 컬렉션 출시한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크라운구스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10.31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겨울이불로 유명한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오는 겨울, 새로운 커버 컬렉션인 클로리스 컬렉션 골드와 트라페즈 에디션 로열 골드를 공개했다.

새롭게 출시된 클로리스 컬렉션 로열 골드는 알폰스 무하와 19세기 아르누보 양식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커버 컬렉션이다. 호텔침구로도 유명한 글로벌 겨울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클로리스 컬렉션 골드는 가을빛을 머금은 우아한 실루엣으로 기분 좋은 생동감과 감각적인 무드가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트라페즈 에디션 로열 골드가 공개된 크라운구스 브랜드 파티 현장과 배우 장동건

함께 공개된 트라페즈 에디션 로열 골드는 크라운구스의 시그니처를 담아낸 단 하나의 마스터피스다. 지난 9월 서울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크라운구스의 브랜드 파티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는 크라운구스의 트라페즈 에디션 로열 골드는 배우 장동건이 첫 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되어 화제를 모았다. 크라운구스의 오랜 VIP 클라이언트인 배우 장동건은 트라페즈 에디션과 아이더다운 이불솜을 사용하며 “여태까지 써온 제품 중 가장 사용감이 만족스럽다.”며 극찬을 표하기도 했다.

새롭게 출시된 크라운구스 클로리스 컬렉션 로열 골드

한편, 글로벌 럭셔리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다채로운 아트 프로젝트로 VIP 클라이언트들은 물론 슈퍼 리치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최근 크라운구스는 국내 최대 아트 갤러리인 가나 아트센터 아틀리에와 함께 <Hand in Hand> 전시를 진행한 바 있으며, 오는 11월 7일 서울 옥션에서 크라운구스만의 스페셜한 아트 작품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11월 7일부터 12월 6일까지 진행되는 아트센터 나비 한옥 레지던시에서도 크라운구스의 아이템을 찾아볼 수 있다.

글로벌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뉴 컬렉션, 가나 아트센터 아틀리에 전시 등에 대한 정보와 구스이불, 구스다운이불, 아이더다운 이불, 혼수이불을 비롯한 제품 정보는 크라운구스 온라인 부티크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