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드그룹 이천 미란다호텔, 맘카페 회원 대상 공룡수목원 패키지 특가 판매
상태바
라미드그룹 이천 미란다호텔, 맘카페 회원 대상 공룡수목원 패키지 특가 판매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31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라미드 그룹(회장 문병욱)의 호텔 계열사 이천 미란다호텔(대표 문유선)이 맘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공룡수목원 패키지를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미란다호텔은 1870년경 이조 세종대왕 때부터 눈병, 피부병 등에 효능을 인정받은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는 워터파크 시설을 갖춘 곳으로 서울 근교 가족 여행지로 꾸준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워터파크, 실내수영장, 스파, 노천온천 등 시설이 있는 '스파플러스'와 호텔 객실 용수로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게 호텔 측의 설명이다.

여기에 만화영화 캐릭터 '타요', '터닝메카드', '헬로카봇', '소피루비' 등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한 캐릭터 객실은 항상 만실일 정도로 인기가 높아 남녀노소, 특히 어린이 가족이 많이 찾는다.

현재 미란다호텔에서 판매 중인 공룡수목원 패키지는 미란다호텔 객실과 스파플러스, 그리고 공룡수목원 이용권으로 구성돼 있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스파존 3인, 공룡수목원 이용권 3장을 증정하는 공룡수목원 패키지와 뉴캐릭터 객실에 스파존, 공룡수목원 이용권을 증정하는 뉴캐릭터 공룡수목원 패키지, 타요 객실과 스파존, 공룡수목원 이용권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타요 공룡수목원 패키지 총 3가지로 나뉘며 12월 19일까지 판매중이다.

맘카페 회원 특가는 최대 주중 205,000원에 판매되는 공룡수목원 패키지를 129,00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예약기간은 10월 28일부터 11월 3일까지이며 예약기간 내 선착순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조기마감 될 수 있어 빠른 예약이 필수다. 사용기간은 11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사용가능하다.

미란다호텔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미란다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미드그룹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라마다서울호텔을 비롯한 4개의 호텔과 3개의 골프장, 1개의 골프연습장을 운영 중이다. 강남의 라마다서울호텔, 강북의 빅토리아 호텔, 인천 라마다 송도 호텔, 이천 미란다 호텔&스파플러스, 양평 TPC G.C와 남양주 CC, 엠스클럽 의성, 동백스포랜드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