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드그룹 이천 미란다호텔, 공룡수목원과 별빛정원우주 패키지 특가 판매
상태바
라미드그룹 이천 미란다호텔, 공룡수목원과 별빛정원우주 패키지 특가 판매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3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라미드 그룹(회장 문병욱) 호텔 계열사인 이천 미란다호텔(대표 문유선)이 공룡수목원과 별빛정원우주 패키지를 특가에 판매한다. 

이천 미란다호텔은 천연 온천수 워터파크 시설을 갖춘 곳으로 서울 근교 가족 여행지로 적지 않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1870년경 이조 세종대왕 때부터 눈병, 피부병 등에 효능을 인정받은 온천수를 사용한다. 

워터파크, 실내수영장, 스파, 노천온천 등의 시설이 있는 '스파플러스'와 호텔 객실 용수로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고 있어 남녀노소 찾는 곳인데다 만화영화 캐릭터 '타요', '터닝메카드', '헬로카봇', '소피루비' 등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한 캐릭터 객실은 항상 만실일 정도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인기가 높다.

현재 미란다호텔에서 판매 중인 공룡수목원과 별빛정원우주 패키지는 미란다호텔 객실과 스파플러스, 그리고 공룡수목원 또는 별빛정원우주 3인 이용권을 증정한다. 스탠다드 객실, 뉴캐릭터 객실, 타요 객실로 나뉘며 객실 종류에 따라 가격이 나뉜다.

이번에 기획한 ‘가을나들이 특가’는 온라인 정상가 205,000원에 판매되는 공룡수목원과 별빛정원우주 패키지를 129,00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타요, 또는 뉴캐릭터룸 (주중) 1박에 스파플러스 워터존(실내온천/실내,외 수영장/노천탕), 공룡수목원 또는 별빛정원우주 입장권 3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예약기간은 10월 29일부터 11월 8일까지이며 예약기간 내 선착순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조기마감 될 수 있어 빠른 예약이 필수다. 사용기간은 11월 1일부터 29일까지로 한달간 사용가능하다.

미란다호텔 가을나들이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미란다호텔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