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부업 5년 경력 ‘피플러스샵 금자씨’, 직장인 투잡시대! 손쉬운 투잡이 가능한 재택부업 노하우 모두 공개!
상태바
재택부업 5년 경력 ‘피플러스샵 금자씨’, 직장인 투잡시대! 손쉬운 투잡이 가능한 재택부업 노하우 모두 공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30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월급 빼고 다 오르는 요즘, 직장인들은 살기 위해 투잡에 뛰어들고 있다. 2019년 통계청이 실시한 '경제활동 인구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투잡 희망자는 62만9000명에 달했으며, 이는 전년보다 10% 이상 증가한 수치다.

또한 취업포털 사이트가 30대 이상 직장인 2050명을 대상으로 '직장인 아르바이트 현황'에 대한 설문 조사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 중 18.6%는 '현재 직장 생활과 함께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라고 답했다.

이러한 가운데 ‘피플러스샵 금자씨’가 직장인은 물론 주부, 대학생, 취업준비생 등 투잡을 뛰고 있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재택부업 5년 경력의 ‘피플러스샵 금자씨’는 최단기간 안에 2천만 원의 수익을 창출한 저력 있는 멘토로 후배들에게 자신이 그동안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고 있다.

또한 1:1 밀착관리를 통해 재택 부업 초보자들도 원하는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전략적인 마케팅 및 컨셉팅 방법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더불어 멘티들이 어려움 없이 재택부업을 해낼 수 있도록 발 빠른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으며, 능력 있는 후배 양성을 위해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 중이다.

‘피플러스샵 금자씨’ 멘토는 “저는 생계를 위해 투잡을 뛰던 직장인이었다. 처음에는 시행착오를 겪었지만, 끈기와 노력으로 수많은 노하우와 경험을 축적했고 멘토없이 성공적인 재택부업을 이뤄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는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멘토가 되어 후배들에게 저만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제공할 생각이며, 퀄리티 높은 교육을 위해 계속해서 자기개발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직장인은 물론 주부, 대학생, 취업준비생 등에게 손쉬운 투잡이 가능한 재택부업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는 ‘피플러스샵 금자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