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폰카페’, 갤럭시노트10부터 갤럭시s10, 등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우주폰카페’, 갤럭시노트10부터 갤럭시s10, 등 할인 이벤트 진행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삼성전자와 애플, LG에서 연이어 최신 스마트폰을 출시함에 따라 통신3사 및 스마트폰 판매 업체 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현재 통신3사와 스마트폰 판매 업체들은 자체적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스마트폰을 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지만 과열된 경쟁으로 인해 과장 광고나 허위광고를 노출하고 있어 피해를 보는 소비자들도 적지 않다.

이에 스마트폰 공동구매카페 ‘우주폰카페’는 소비자들이 과장 및 허위광고에 노출되지 않고 원하는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통신3사가 제공하는 프로모션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더불어 자체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 혜택, 요금할인, 현금지원 등을 제공하고 있다.

전국 상위대리점 제휴를 통한 재빠른 재고 수급으로 총알 배송을 보장하는 ‘우주폰카페’에서는 다양한 스마트폰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데, 갤럭시노트10 모델은 최저 20~30만원대, 갤럭시S10 5G는 10만원대, 갤럭시A90 5G 모델은 8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갤럭시노트10 같은 경우에는 개통 후 후기게시판 양식에 맞춰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랜덤 기프티콘을 받는다. 

또한, LG의 V50 씽큐 같은 경우에는 10만원대로 판매 중이며, 갤럭시 S10, 갤럭시 노트9 128G 모델은 10만원대, 노트9 512G는 20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갤럭시A90 5G는 8만원대로 애플의 아이폰8 256G 모델은 10만원대, 아이폰 X의 경우에는 20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LG V40 ThinQ 같은 경우에는 요금제 상관없이 0원 공짜폰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다채로운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스마트폰 구매 시 보조배터리와 케이스, 강화 필름 등 푸짐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우주폰카페’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허위 및 과장 광고에 노출되지 않고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도록 통신3사가 진행하는 프로모션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자체적인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폰 공동구매카페 ‘우주폰카페’이 진행하는 특가할인 이벤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카페 ‘우주폰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