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코리아, 자영업•소상공인 대상 인스타그램 마케팅서비스 상품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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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미디어코리아, 자영업•소상공인 대상 인스타그램 마케팅서비스 상품 기획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30 16: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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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TV뉴스=박지윤 기자] 최신 마케팅 트렌드는 SNS를 활용한 SNS마케팅이다. 팔로워가 많은 계정에 내 홍보물을 게시하는 것으로, 이는 업종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타겟팅이 가능하다. 이러한 SNS마케팅의 경우 젊은 층에 특화돼 있어, 온라인에 익숙하지 않은 세대들의 경우 접근하기 어려웠다.

소셜미디어코리아(대표 안영훈)는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온라인에 익숙하지 않은 세대도 저렴하고 편리하게 마케팅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상품을 기획, 초저가에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소셜미디어코리아는 인스타그램을 주력으로 한 페이스북, 블로그 등의 온라인 마케팅서비스 보급에 힘쓰기 위해 한 달 10만 원 이하의 초저가 상품부터 20~30만 원대 상품을 기획했다. 또 한 달 400만 원대의 초고가 마케팅 상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이는 수익성보다 단골고객 확보 및 소셜미디어마케팅 보급화를 위해서다.

소셜미디어코리아는 그간 협력사인 아이오컴퍼니와 함께 유명 쇼핑몰의 마케팅을 전담하여 성과에 기여하고 있다. 또 유명 미백치약 브랜드의 론칭 마케팅을 맡아 성공적인 결과를 낳았다.

요식업, 뷰티샵, 네일아트 등 자영업자들에 맞춘 마케팅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현재 약 1500여 곳의 거래처를 확보하고 마케팅서비스를 보급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코리아 안영훈 대표는 “최근 이름을 알린 뷰티 제품들 덕분에 브랜드마케팅 업계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하지만 여기서 그치지 않고 쇼핑몰, 요식업 등과 같은 자영업자, 소상공인들을 위한 마케팅사업도 활발히 할 예정”이라며 “온라인에 익숙하지 않은 세대들의 접근성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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