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콘커뮤니티, 블록체인 동전게임 출시… 생태계 활성화에 초점
상태바
미콘커뮤니티, 블록체인 동전게임 출시… 생태계 활성화에 초점
  • 배유미 기자
  • 승인 2019.10.30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IT기업 미콘커뮤니티가 ‘도저레전드(Dozer Legend)’를 구글 플레이에서 30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도저레전드는 오락실의 동전 게임을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제작한 캐주얼게임으로,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가 가능하며 게임방법도 단순해 게임 접근성이 높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관계자의 설명에 따르면, 도저레전드의 잭팟보물상자에서 일정 확률로 동전을 쉽게 획득할 수 있으며, 아이템을 사용하여 더 많은 양의 동전이나 스페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코인 외에도 보석이나 인형 보물 등을 얻어 판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출석보상과 광고보상을 통해 동전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모은 동전은 캐시지갑에서 엠페이(M.Pay)로 일정 비율 전환할 수 있다. 엠페이는 암호화폐 미콘캐시(Meconcash)의 결제 시스템으로, 미콘커뮤니티는 RPG게임 게임 ‘에픽나이츠(Epic Knights)와 모바일 게임 ‘도미도미’ 등을 꾸준히 출시해 왔다.

도저레전드 관계자는 “미콘캐시지갑 연동을 통한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에 초점을 두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7개 언어 대응과 동시에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할 것”이라며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암호화폐 미콘캐시의 해외 유저들의 유입을 기대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사용을 활성화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콘커뮤니티는 ‘도저레전드’ 게임 출시를 기념해 미콘캐시 지갑을 보유한 유저들에게는 이벤트 코드를 발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