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스퀘어’서 6번째 아이폰을 만나세요!
상태바
‘올레스퀘어’서 6번째 아이폰을 만나세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0.2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오는 31일 오전 8시부터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아이폰6, 6플러스 예약가입 고객중 200명을 초청해 참가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 아이폰6 전용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출시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9년 아이폰 3GS를 국내 첫 도입한 이래 6년 동안 전 모델을 출시하며 아이폰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운영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KT는 이전 출시 때들과 같이 아이폰6, 6플러스 출시를 맞아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고객들과 함께하는 런칭행사를 개최한다.

대상은 지난 24일 30분만에 5만명의 고객이 몰리며 폭발적인 반응 속에 마감된 1차 온라인 예약 고객중 올레닷컴(www.olleh.com)을 통해 행사 참여신청을 마친 고객중 200명으로 당첨자는 29일 이벤트페이지 내 공지 및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KT는 행사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아이폰 전용 충전/싱크독(Dock), 라이트닝 케이블, 보호필름 제공 및 현장부착 서비스 등 약 10만원 상당의 감사 선물을 제공하며 여섯번째 아이폰 출시를 기념하는 맥북에어, 맥미니, 닥터드레 이어폰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여섯명의 고객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KT는 현장에 참석한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난로와 핫팩 등 난방 시설 및 간단한 다과를 마련했으며 아이폰6, 6플러스를 체험하면서 편하게 대기할 수 있는 휴게공간도 운영해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의 기대와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KT는 31일부터 예약고객을 중심으로 전국 올레매장과 택배를 통해 아이폰6, 6플러스를 순차적으로 개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