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푸른라인’ SK KT LG 인터넷가입 및 IPTV 가족결합상품 설계, 현금사은품 지원으로 눈길
상태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푸른라인’ SK KT LG 인터넷가입 및 IPTV 가족결합상품 설계, 현금사은품 지원으로 눈길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최근 인터넷을 활용한 직업군이 인기를 끌고 있다. 나이와 상관없이 다양한 연령층에서 유튜브를 통해 커버영상, ASMR 등의 동영상 콘텐츠를 보며 체류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으며 2년 전보다 2배 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터넷 방송으로 동영상을 시청하는 유저들이 증가함에 따라 인터넷 생방송을 진행하는 BJ, 스트리머를 직업으로 삶는 이들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또한 편집한 동영상을 유튜브나 네이버 등에 업로드하는 편집자들 역시 덩달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인터넷 방송을 준비하는 예비 크리에이터들의 경우 기가 인터넷의 속도를 사용해야 원활한 방송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한 비대칭형 인터넷보다 방송 미디어 플랫폼에 적합한 빠른 업로드 속도를 자랑하는 기가 상품을 주로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대칭 인터넷은 다운로드 속도가 100MB를 보여주는 반면 업로드 속도가 평균 3~5MB를 정도의 수준을 나타내기 때문에 업로드 속도가 빠른 대칭형 인터넷의 사용성이 중요시 여겨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SK브로드밴드, SKT, KT올레, LG유플러스 인터넷가입 및 IPTV 비교사이트 푸른라인이 개별 상황과 용도에 맞는 인터넷, IPTV 등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유무선 결합상품 가입 설계 서비스로 눈길을 끌고있다. 

SK, LG, KT 등 통신3사 각각의 요금도 다르고 100M 500M 1G등 인터넷가입 속도 및 IPTV 각 요금제별 특징과 혜택이 다양해 내게 맞는 인터넷가입을 망설이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푸른라인은 12년 이상의 인터넷 가입 설계를 진행한 전문 업체로 각 개인에 맞는 상황 별 맞춤 인터넷가입 설계로 인터넷 가입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문의 전화가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그 동안 신규가입, 통신사 변경 등 수많은 소비자들을 상담하고 개통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SK브로드밴드, KT올레, LGU유플러스 인터넷가입, IPTV 결합상품 선택 시 꼭 체크해야 할 4가지 핵심 포인트를 제공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푸른라인이 제시하는 4가지 핵심 포인트에 따르면 첫째 인터넷가입 시 100메가 500메가 1기가 등 속도를 결정해야 한다. 속도가 빠를수록 좋지만 필요 이상의 속도는 비용대비 합리적이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의 용도에 따라 인터넷 속도를 결정하는 것이 필수 요소로 꼽히고 있다.

둘째 SK(SK브로드밴드, SK텔레콤), KT올레, LG유플러스 등 통신사를 결정해야 하며 그 다음으로는 내게 유리한 결합상품 요금제를 결정해야 한다.

SK브로드밴드, SKT 대표 결합상품은 온가족플랜, 한가족할인, 온가족프리, 온가족할인이 있고 KT올레 대표 결합상품은 프리미엄가족결합, 총액결합할인이 있다. LG U플러스 대표 결합상품은 가족무한사랑이 있다.

마지막으로 채널 수, 요금, 셋톱 등 IPTV 요금제를 결정해야 한다. SK브로드밴드 BTV(BTV All, 라이트, 베이직) KT올레TV(OTV 슬림, 라이트, 에센스) LG 유플러스TV(U+TV 베이직, 프리미엄) 등의 요금제가 있다.

특별히 휴대폰과 동일한 통신사의 인터넷과 연결된 IPTV 상품 중 본인 시청 습관에 맞는 TV 요금제를 선택하여 가입하는 것이 가장 경제적인 가입 방법이라고 인터넷가입 IPTV 비교 사이트 푸른라인 관계자는 제안한다

특별히 푸른라인에서 제안하는 인터넷 속도에 따른 사용 용도는 다음과 같다. 100메가 인터넷은 최대 100mbps 속도로 가장 경제적인 요금으로 인터넷을 이용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상품이며 품질은 물론, 거품을 뺀 가장 경제적인, 실속 있는 상품을 찾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500메가 인터넷의 경우 최대 500mbps 빠른 속도로 큰 요금 부담 없이 안정적인 품질로 대용량 업로드 및 다운로드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어 영화나 드라마 등 컨텐츠 다운로드를 많이 하는 경우 추천한다. 1기가 인터넷은 1Gbps 빠른 속도로 100메가 대비 10배 빠른 기가 인터넷으로 실시간 영상 콘텐츠 및 대용량 파일의 다운로드 업로드를 많이 이용하는 분께 추천한다고 SK, KT, LG 인터넷가입, IPTV 비교 사이트 푸른라인 관계자는 설명했다.

어디에서 누가 가입하더라도 비슷한 수준의 현금 및 사은품을 받을 수 있도록 방통위가 정한 경품고시(속칭 인터넷단통법)가 6월 6일부터 법적 효력을 갖게 된 요즈음, 인터넷가입 시 내게 맞는 최적의 통신설계를 제공하는 전문적인 업체에서 가입해야 할 필요성이 더욱 중요시 되고 있다.

2008년부터 SK브로드밴드 전문 인터넷가입 사이트 브로드앤라인과 통신3사 SK, KT, LG 인터넷 요금 사은품 비교사이트 푸른라인을 운영해 오고 있는 (주)푸른라인은 12년여의 오랜 경력과 6년여의 SK행복센터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적의 통신설계 및 현금사은품을 제공하는 전문적이고 안정적인 업체로 관심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