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동 맛집 ‘왕배화로’, 다가오는 연말을 위한 방배동 회식장소로 주목
상태바
방배동 맛집 ‘왕배화로’, 다가오는 연말을 위한 방배동 회식장소로 주목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10.3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2019년 기해년 연말이 다가오며 직장인 회식장소 및 가족 모임장소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송년회 장소로는 넓은 주차 공간, 넓고 쾌적한 시설, 고급스러운 메뉴까지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큰 가게들이 문전성시를 이룬다. 그렇다면 서울의 중심인 강남 송년회 장소로는 어디가 좋을까.

강남권에 위치한 사당역 및 방배동은 다양한 대기업과 공기업이 위치하고 있어서 연말 모임장소의 메카로 자리잡고 있다. 수많은 가게 중에서 사당 송년회 장소로 손꼽히는 ‘왕배화로’는 퀄리티 좋은 소고기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사당역 맛집이다.

왕배화로는 사당고깃집으로 파스텔시티에서 도보 30초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200평 규모의 화로구이 전문점이다. 사당역 삼겹살, 소고기 맛집으로 유명한데 직접 개발한 화로구이판으로 구워내는 소고기와 돼지고기는 고기의 풍미를 더해주며 직접 만든 특제 소스는 그 깊은 맛을 더해준다. 이수 아트나인과 예술의전당에서도 택시 기본료로 이동할 수 있다.

소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는 VIP세트는 회식 모임 및 가족 모임으로 1순위로 손꼽히는 메뉴이다. 왕배화로만의 비밀 레시피로 만들어진 특제 소스는 소고기의 풍미를 더해주며, 매일 아침 새로 공수되는 재료들로 만들어지는 밑반찬은 왕배화로만의 특별한 맛을 더해준다.

데이트장소로 왕배화로를 찾는 커플에게는 ‘스페셜 세트’가 인기메뉴인데 생등심, 대창, 특꽃살 외에도 갈비본살, 차돌박이, 갈비, 삼겹살과 함께 새우데리야끼까지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다.

사당역 단체 회식장소 및 비즈니스 미팅으로 방문하는 직장인들에게는 ‘VIP세트’ 또는 ‘왕배 세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4인 이상이 최고급 소고기 부위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주문 시 특냉면과 특라면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 식사까지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다.

사당역 혼밥 점심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집밥을 그리워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밑반찬 김치찌개, 떡국, 곰탕, 소불고기 미역국 등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오늘의 점심’ 메뉴를 7천원에 즐길 수 있다. 부모님의 손맛을 간접적으로나마 느끼고 싶어하는 자취생, 싱글족에게 점심 맛집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일상이 바쁜 비즈니스맨들이나 직장인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점심부터 회식까지 20명 이상 인원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고기집이 흔치 않은 사당역 파스텔시티 일대에서 왕배화로는 150명까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 동창회 등 모임을 위한 사당역 술집으로도 잘 부합한다는 평이다.

김왕배 대표는 “매년 추석 및 설 명절, 그리고 연말 모임장소로 왕배화로를 찾아주심에 감사드린다”며 “기해년의 끝을 맞아 연말 모임장소에 걸맞게 고급스러운 메뉴와 최고의 맛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