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하니웰, New HA Mifare Smart Reader 출시
상태바
한국하니웰, New HA Mifare Smart Reader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12.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56MHZ 스마트 카드 기술을 기반해 강력한 출입 통제 보안 레벨 제공
하니웰이 새로운 비접촉식 스마트 카더 리더인 New HA Mifare Smart Reader를 출시했다.

HA 시리즈는 ISO 14443A standard를 지원하는 13.56MHZ 스마트 카드 기술을 기반으로 강력한 출입 통제 보안 레벨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더 향상된 데이터 통합성과 신뢰성을 제공한다.

직접적인 태양광선에도 부드러운 비주얼 피드백을 자랑하는 슬림하고 매끈한 디자인의 HA 시리즈 Mifare Smart Reader는 2가지 색상의 선명한 LED와 쾌적한 부저 신호음으로 작동 및 출입 허가여부를 보다 편리하고 비주얼하게 제공한다.

하니웰의 HA 시리즈 Mifare Smart Reader는 리더바디 외 고정판이 분리돼 있는 이중 구조의 디자인으로 쉽게 백마운트를 고정한 후, 이 마운트에 리더 바디를 밀어 눌러서 쉽게 부착/고정할 수 있어 열악한 현장설치시 매우 편리하며 안정적인 감지 범위와 낮은 전력 소비로 보다 설치가 용이하게 설계됐다.

또한, HA 시리즈 Mifare Smart Reader는 카드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를 암호화해 데이터 손상 및 북제의 위험성을 최대한 차단할 수 있어 보다 강력한 출입 통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02-799-6362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