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뜨는프랜차이즈아이템 돈까스창업 경양카츠, 10호점까지 가맹혜택 제공
상태바
요즘뜨는프랜차이즈아이템 돈까스창업 경양카츠, 10호점까지 가맹혜택 제공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3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돈까스창업 브랜드 경양카츠는 10호점까지 엄청난 가맹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경양카츠가 10호점까지 지원하는 가맹혜택은 ▲가맹비 전액 면제 ▲계약이행보증금 면제 ▲홍보/관촉물 전액 지원 ▲외부 입간판 제작 및 내부 소품 전액 지원 ▲온라인 마케팅 최고 전문가 1:1 매칭 지원 등이다. 

뿐만 아니라 초보 창업자들을 위해 손쉽게 배울 수 있는 시스템 구비, 30% 초반의 원가율을 통해 높은 수익률을 보장한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7테이블인 연남본점은 6500만원 매출이 나왔고, 6테이블인 잠실 송리단길점은 5500원만원, 종로익선점은 1억매출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돈까스창업이 요즘 뜨는 프랜차이즈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데다 이같은 창업 혜택을 제공하면서 가맹문의가 늘었다는 게 경양카츠 측의 설명이다. 

경양카츠는 많은 전문가들이 오랜 개발 시간을 통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남녀노소 365일 즐길 수 있는 한국식 돈까스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대표 메뉴는 등심카츠, 안심카츠 등 다양한 프리미엄 카츠로 구성된 한상차림이다. 기본적인 등심카츠, 안심카츠 이외에도 서울수육카츠, 서울족발카츠, 서울떡갈비카츠, 특등심가츠, 치즈카츠 등 경양카츠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도 갖추고 있다. 

또 경양카츠는 돈까스를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도록 ▲수육과 족발로 만든 돈카츠 ▲명이나물 싸먹는 돈카츠 ▲파김치 싸먹는 돈카츠 ▲송로버섯 소금 찍어먹는 돈카츠 ▲와사비 얹어먹는 돈카츠 등도 제공하고 있다. 

경양카츠 관계자는 “소점포, 소자본창업으로 예비창업자로부터 가맹문의가 늘고 있으며, 현재 잠실송리단길점, 종로익선점 오픈, 동대문점, 경주황리단길은 오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