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정보통신-디노마드, 국내 디자이너 인재 양성· 발굴 목적 폰트 지원
상태바
한양정보통신-디노마드, 국내 디자이너 인재 양성· 발굴 목적 폰트 지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0.28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폰트개발 전문회사 한양정보통신이 디자인 네트워크 디노마드와 국내 디자이너 인재 양성·발굴 및 지원을 위해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양사간 전략적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첫 번째 지원사업은 디자인 전공자, 디자인관련 학과생, 디자인에 관심 많은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HY서체 300여종을 무료 배포하는 ‘디노마드&폰트바다 12개월 무료사용 이벤트’다.

▲ 이번 양사간 전략적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첫 번째 지원사업은 디자인 전공자, 디자인관련 학과생, 디자인에 관심 많은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HY서체 300여종을 무료 배포하는 ‘디노마드&폰트바다 12개월 무료사용 이벤트’다.

28일부터 1개월간 폰트바다 홈페이지(www.fontbada.co.kr)에서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디노마드측이 보유하고 있는 디자인 관련 네트워크와 한양정보통신의 폰트 및 SW 기술력이 결합된 사례로 디노마드는 홈페이지 배너광고, 회원대상 DB발송,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을 통해 약 50만명의 회원에게 이번 행사를 노출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강경수 한양정보통신 대표는 “경쟁력 높은 디자인 작품을 위해서는 그 디자인에 사용되는 폰트가 상당히 중요하다”며 “질 좋은 한양폰트를 DTP(desktop publishing) 용도에 한해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이번 혜택을 모두가 누렸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양정보통신은 HY고딕 A1 폰트를 활용해 패키지·그래픽·편집·웹·광고 디자인 등 다양한 디자인 작품을 응모를 할 수 있는 ‘서체&디자인 상 공모전’을 12월말까지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