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F.O.L)부업 전문 샵마스터 ‘부업폴 쎄라비언니’ 세심한 1:1 멘토링과 수준 높은 교육을 통해 재택부업 노하우 전수
상태바
폴(F.O.L)부업 전문 샵마스터 ‘부업폴 쎄라비언니’ 세심한 1:1 멘토링과 수준 높은 교육을 통해 재택부업 노하우 전수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29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워라밸에 대한 현대인들의 욕구가 점차 늘어나면서 ‘리모트워크’가 새로운 업무 형태로 점차 떠오르고 있다. 리모트워크는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제약 없는 업무가 가능한 방식으로 정해진 시간에 정해진 분량의 일을 해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보다 자율적으로 업무를 볼 수가 있다.

이러한 리모트워크에 함께 재택부업도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데, 재택부업 역시 리모트워크와 마찬가지로 공간적, 시간적 제약에서 벗어나 자신에게 맞는 업무 스타일이 가능하므로 주부와 취업준비생, 대학생, 경력단절 여성 등 많은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 가운데 ‘부업폴 쎄라비언니’는 강세로 떠오르는 폴(F.O.L)부업을 보다 효과적으로 해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현재 폴부업에 관한 모든 정보와 지식을 아낌없이 제공하고 있으며, 멘티들이 자신이 원하는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을 진행 중이다.

또한, ‘부업폴 쎄라비언니’는 세심한 1:1 멘토링을 통해 자신의 성공 노하우를 멘티들에게 모두 전수하고 있으며, 능력 있는 후배 양성을 위해 계속해서 교육 퀄리티를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부업폴 쎄라비언니’는 “제가 현재 진행하는 폴(F.O.L)부업은 1인 소자본 창업으로 초보자들도 얼마든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능력 있는 후배 양성을 위해 저만의 성공 노하우를 모두 전수하고 있으며, 계속된 자기계발을 통해 교육 퀄리티를 높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수준 높은 교육으로 멘티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는 ‘부업폴 쎄라비언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및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