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링크 컬러’ 출시
상태바
보스,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링크 컬러’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28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가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링크(SoundLink) 시리즈의 3번째 버전인 ‘사운드링크 컬러 블루투스 스피커(SoundLink Color Bluetooth Speaker)’를 출시했다. 파워풀한 사운드 성능을 바탕으로 실용성과 컬러풀한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컴팩트한 바디(12.7x13.4x5.3cm)와 경량의 무게(567g)는 백팩, 핸드백 등 어디에 넣어도 가볍게 보관 및 이동할 수 있다. 둥근 형태로 모서리를 마감해 손에 잡기 쉽도록 했으며 실리콘으로 상단 버튼 패널을 마감해 외부 오염으로부터 방지할 수 있다.

▲ ‘사운드링크 컬러 블루투스 스피커(SoundLink Color Bluetooth Speaker)’는 파워풀한 사운드 성능을 바탕으로 실용성과 컬러풀한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블랙, 블루, 레드, 민트, 화이트 5가지 컬러로 출시돼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무엇보다 2개의 고효율 트랜스듀서와 마주보고 있는 2개의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내장돼 실외에서도 깊고 파워풀한 풀 레인지 사운드를 들려준다.

스마트폰, 태블릿, MP3 플레이어, 노트북, 아이패드 등 다양한 블루투스 기능을 갖춘 기기와 반경 10m 이내의 범위 이내에서 무선 연결 가능하다. 블루투스 페어링이 어려운 사용자들을 위해 음성 안내 기능을 더해 간편하게 페어링할 수 있다. 최근 연결한 8대의 기기까지 메모리에 저장되며 다음 사용시에 별도의 페어링 없이 간단하게 연결 가능하다.

충전식 리튬이온 배터리는 최대 8시간 사용 가능하며, 콘센트 또는 USB 포트를 통해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스크래치나 마모로부터 제품을 보호하는 전용 커버도 별매품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19만8000원이다.

한편 보스 사운드링크 컬러 블루투스 스피커는 전국의 보스 직영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www.bos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