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백업 솔루션 GS인증 획득
상태바
아크로니스, 백업 솔루션 GS인증 획득
  • 석주원 기자
  • 승인 2019.10.28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달제품 등록 후 공공 기관 및 교육 기관에 공급

[CCTV뉴스=석주원 기자] 사이버 보안 및 데이터 백업 솔루션 전문기업 아크로니스는 오늘, 백업 복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Acronis Backup)’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의 소프트웨어 품질인증(GS)을 획득했으며, 주요 대기업의 표준화 제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GS(Good Software)인증은 소프트웨어의 품질을 증명하는 국가 인증제도로서, 제품이 사용될 실제 운영 환경을 갖추어 제품(소프트웨어, 사용자 매뉴얼, 제품설명서)의 품질을 테스트한다.

‘아크로니스 백업’은 지난 6월에 TTA를 통해서 GS인증을 획득했으며, 7월에 조달제품으로 등록 후 국가정보자원관리원을 포함하여 여러 공공 및 교육 기관에 공급됐다. 또한 지난 10월에는 삼성SDS에 기존에 공급했던 온프레미스(내부구축형) 제품에 이어, 클라우드 이미지 백업 부문 솔루션 표준화 제품에 선정됐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아크로니스 백업이 GS인증을 획득하고 주요 기업으로부터 표준화 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공공 및 대기업에 제품 공급이 이어지는 건 제품 기술력과 안정성을 다시 한번 입증 받은 것”이라며 “올해로 공식 지사 설립 10년을 맞은 아크로니스코리아는 고객 및 파트너와 함께 성장을 이어가는 것을 가장 큰 목표로 두고 있다. 올해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해드리기 위해 12월에 ‘제7회 해피 디셈버’ 고객 및 파트너 가족 초청 공연행사를 진행하니 행사에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