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강남학원, 부동산창업(취업)사관학교 RSA 4기 모집 “창업지원금 1천만원”
상태바
랜드프로 강남학원, 부동산창업(취업)사관학교 RSA 4기 모집 “창업지원금 1천만원”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2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부동산 교육기관 랜드프로 강남학원이 최우수 수료회원에게 창업지원금 1천만 원을 지급하는 부동산창업사관학교(RSA) 4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RSA는 부동산창업 전 필요한 실전 중개사무소 입지 선정 및 현장 컨설팅을 지원하고, 창업 후 중개 현장에서 계약 성사율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계약서쓰기 및 중개실무 교육을 진행하는 부동산창업사관학교다. 이에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부동산창업 및 취업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고민인 공인중개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랜드프로 강남학원 RSA 4기는 2019년 12월 9일(월) 개강해 2020년 6월 21일(일)까지 수업을 진행하는 총 6개월 과정이다. 오는 11월 15일(금)까지 선착순 200명을 모집한다.

평일반과 주말반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평일반은 매주 월, 수요일 오후 7시~10시, 주말반은 매주 토요일 오후 1시 30분~7시 30분까지 진행한다.

RSA 교육과정은 크게 창업준비, 중개실무, 특별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현장 경험이 많고 다년간의 노하우로 다져진 전문 교수진과 함께 △중개사무소 운영 △부동산 마케팅 △과세신고 △계약서 작성 실무 △사무소탐방 △주거용 부동산 중개 △부동산 세무 △상권분석 △경매투자 등 공인중개사 창업 및 부동산중개업 실무에 필요한 커리큘럼을 배울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실무교육 외 특별 프로그램으로는 오리엔테이션, 워크샵, 실무능력평가, 졸업여행 및 수료식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랜드프로 강남학원은 RSA에 관심 있는 공인중개사를 위해 ‘RSA 4기 공개모집 설명회’를 11월 2일(토) 오후 2시, 11월 6일(수) 오후 7시에 총 두 번 개최한다.

이번 RSA 4기 공개모집 설명회는 총 4부로, 1부는 RSA 4기 교육과정 소개, 3부는 질의응답 시간, 4부는 경품 추첨 순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1차 설명회에서는 박형순 대표가 ‘공인중개사가 꼭 알아야 하는 부동산 필수 마케팅’ 체험 강의를 진행해 블로그 상위 노출 특별 비법 및 본전 뽑는 부동산 광고/홍보 방법에 대해 알려준다. 2차 설명회의 경우 조성자 대표가 ‘중개사만 곤란한 가계약과 계약파기의 해결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한다.

랜드프로 강남학원 관계자는 “RSA는 공인중개사 실무 전반에 대한 부동산교육뿐 아니라 출석률이 80% 이상이면서 실무능력평가에서 가장 우수한 성적을 거둔 최우수 수강생에게 창업지원비 1천만 원을 현금으로 지급한다”라며 “공인중개사 창업·취업을 희망하고 있다면 랜드프로가 제공하는 부동산컨설팅 교육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랜드프로 강남학원에서 진행하는 RSA 4기 공개설명회에 꼭 참석하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랜드프로 강남학원 RSA 4기 모집 및 공개 설명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랜드프로 강남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