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뮤지컬-연극 등 ‘미혼남녀 위한 데이트 코스’ 제공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뮤지컬-연극 등 ‘미혼남녀 위한 데이트 코스’ 제공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10.2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오는 11월, 미혼남녀들을 대상으로 공연 무료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청자들 중 추첨을 통해 공연 초대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로 겨울을 앞둔 미혼남녀에게 따뜻한 데이트 코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를 위해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뮤지컬 1편과 연극 3편, 총 4편의 공연을 준비했다.

▲ 사진 제공 : 가연결혼정보㈜

먼저 뮤지컬 ‘드라큘라’는 1897년 발표된 브람 스토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죽을 수 없는 형벌을 받은 비운의 남자인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작품의 주인공인 ‘드라큘라’역은 신성우, 임태경, 엄기준, 켄(VIXX)으로 탄탄한 출연진을 자랑한다. 또한, 권민제(선우), 김금나, 소냐, 최우리, 황한나 등의 유명 출연진 들이 활약할 예정이다. 가연은 신청한 사람 중 10쌍을 선정해 ‘드라큘라’ 뮤지컬 무료 초대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3편의 연극도 함께 준비했다. 먼저 대학로를 대표하는 코미디 연극으로 자리잡은 ‘오백에 삼십’ 공연은 신청자들 중 총 10쌍에게 초대권을 증정한다. 이어 세상에서 버림받은 고아들의 처절한 생존기를 그린 연극 ‘오펀스’와 코믹연극의 진수로 많은 사랑을 받아 2탄으로 돌아온 ‘수상한 흥신소 2탄’ 공연을 각각 5쌍씩 당첨자를 선별해 무료 초대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11월 공연, 문화 이벤트를 위해 뮤지컬과 연극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겨울에 앞서, 외로운 미혼 남녀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연 이벤트는 홈페이지의 공연/문화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할 수 있으며 뮤지컬 ‘드라큘라’와 연극 ‘오펀스’ 내달 4일까지, 연극 ‘오백에 삼십’과 ‘수상한 흥신소 2탄’은 13일까지 신청받고 있다. 당첨 확인은 각 마감일 하루 뒤 개별 연락과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