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6주년 기념’ 24시간 최대 70%할인
상태바
임블리, ‘6주년 기념’ 24시간 최대 70%할인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10.2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부건에프엔씨㈜의 임블리가 브랜드 론칭 6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에서 임블리 및 임블리 시그니처 코스메틱 ‘블리블리’의 전 상품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몰에서 28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만 진행된다.

할인 외에도 블리블리의 인기 아이템을 1개 가격에 2개를 구매할 수 있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품목은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 워터 물광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오후 12시부터 14시까지 2시간 동안 ‘플러스 타임찬스 이벤트’를 실시해 경량패딩, 수트세트, 패딩점퍼 등 특정 상품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더불어 9만원,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블리블리의 율꽃톤업 크림과 마데카소사이드 리페어 앰플을 각각 증정한다.

이 밖에도 온라인 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임블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6주년 이벤트 게시글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리그램 후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적립금 3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몰에 신규 가입하고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적립금 최대 1만 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부건에프엔씨㈜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 덕분에 임블리가 6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항상 고객 우선주의를 기반으로 더 우수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