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헬스장, 짐무드 군포시 입점
상태바
프리미엄 헬스장, 짐무드 군포시 입점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27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헬스장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국내 최고의 부티크짐으로 준비 중인 짐무드(gym.mood)가 군포, 의왕, 산본지역에서 화제를 얻고 있다.

군포 헬스장 짐무드가 화제를 얻는 이유는 건강한 커리큘럼과 함께 체계적인 웨이트트레이닝으로 고객들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해주기 위해 업계 최고의 트레이너 배치뿐만 아니라 업계의 학자들이 참여하는 교육 프로그램이 한 몫을 해주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명품 헬스장의 타이틀에 걸맞게 인테리어는 30년 경력의 전문 거미인테리어로 이세만 대표(목동 타워팰리스 휘트니스, 주식회사 그래미 역사박물관 인테리어 등)와 공간 연출까지 전문작가인 현 공동제작소 대표 정금석 선생이 참여하며, 세계최고의 헬스케어1위 브랜드 미국 존슨사의 프리미엄 라인 MATRIX의 머신들로 풀 셋팅이 될 예정이다. 현재 2019년 11월 중순 오픈 예정 중이며, 사전예약을 시작해 벌써부터 업계 최고의 프리미엄 센터로 주목이 되고 있다.

짐무드 류한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브랜드 런칭하는데 있어서 군포점 짐무드를 필두로 확장할 계획이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프리미엄 헬스장에 걸맞게 모든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