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트 거래소, 미디움(MDM) 상장...IEO 40분만에 완판, 3억5000만원 판매
상태바
프로비트 거래소, 미디움(MDM) 상장...IEO 40분만에 완판, 3억5000만원 판매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27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프로비트 거래소가 4세대 블록체인 미디움(Medium, MDM)을 상장한다고 밝혔다. 

미디움(MDM)은 런치패드 IEO에서 40분 만에 완판된 바 있다. 총 3억5000만원, 70만개 MDM 토큰이 판매됐던 코인이다. 

4세대 블록체인으로서 ‘초고속 블록체인’을 통해 ‘초연결 시대’를 선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블록체인 처리 장치와 함께 크립토 엔진과 Enhanced DB를 포함한 Medium 의 ‘하드웨어 가속 기술’에 의해 실현된다.

또 Medium은 BLOCKEY 하이브리드 월렛과 사용자 활동 분석을 통한 보안 관리 시스템인 HAVAEG을 제공함으로써 유저들에게 최고의 보안을 보장한다. 

미디움 블록체인은 어떤 산업에도 적용될 수 있는 혁신적인 초고속 블록체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아울러 상용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고성능 및 초고속의 블록체인 시스템을 보장할 것이며, 그에 적합한 솔루션과 더불어 기존 블록체인 시장의 통합성을 동시에 제공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트랜잭션 처리를 위한 명령어 수행과 블록 생성을 위한 스레드의 동시 처리를 위한 병렬화 기술이 적용된 블록체인 컴퓨팅 전용 하드웨어 BPU(Blockchain Processing Unit)를 개발했다.

미디움은 프로비트 거래소는 오는 28일 낮 12시 입금주소가 오픈되고, 같은 날 15시 거래가 시작된다. 

지금까지 프로비트의 런치패드 IEO는 상장 이후 가격이 큰 폭으로 상승했다. 첫 번째 런치패드 IEO에서 sportX는 상장 후 3배 가격이 상승했고, 두 번째 런치패드 IEO에서 CPUCoin은 상장 후 2배 가격이 상승했다. 

이번 미디움 역시 상장 후 가격이 큰 폭으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프로비트 거래소 도현수 대표는 "그동안 놀라운 결과를 보였던 프로비트의 다른 런치패드와 같이 미디움 런치패드도 40분만에 완판됐다. 상장을 앞두고 있는데 상장 후 큰 가격 상승을 보였던 지난 런치패드와 같은 결과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비트 거래소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중인 거래소로 TransformGroup에 의해 IEO 플랫폼에 있어 2위 거래소로 선정됐다. 

최근 중국, 러시아, 인도네시아, 터키, 브라질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것은 물론 지금까지 70회차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그 결과 DEXA $21,587 판매, Karuschain $26,600 판매, 인도 프로젝트 BOLTT 4회차 동안 $800,000 판매, SPIN은 하루도 안되서 $500,000 판매, LINIX 30분만에 $300,000 판매 등 성과를 올렸다. 

이밖에도 프로비트 거래소는 최근 웹 트랙픽 측면에서 글로벌 탑30위안에 들었다. 최근 멤버십 등급에 따라 추천인 보너스 지급하는 것은 물론 피추천인 보너스 도입 등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트레이드 마이닝 이벤트 진행을 통해 거래 수수료의 50%를 PROB 토큰으로 보상받을 수 있고, 수입의 80%가 바이백 프로그램에 쓰여진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거래소 출범 1주년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