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디자인에 LED 탑재, 샤오미 차량용 고속충전기 인기
상태바
심플한 디자인에 LED 탑재, 샤오미 차량용 고속충전기 인기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10.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장시간 운전 중에 특히 보조배터리를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배터리가 방전되어 곤란한 상황을 겪는 운전자들을 위한 아이템으로 샤오미 차량용 고속 충전기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여우미에서 국내 출시한 샤오미 차량용 고속 충전기 하나면 보조배터리를 따로 챙길 필요 없이 차량 시거잭에 꽂기만 해도 고속으로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깔끔하면서 심플한 디자인에 뛰어난 충전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휴대폰뿐만 아니라 태블릿PC, 게임기, 디지털 카메라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 고속으로 충전을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LED 램프가 탑재되어 포트의 위치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야간 운전시에도 충전기에 전원이 공급되면 은은하게 비춰주는 고급스러운 LED 불빛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시중의 모든 차종과 호환이 가능 한 샤오미 차량용고속충전기는 18W 고속충전 지원으로 빠른 충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속 충전으로 과열되는 것을 방지해 주기 위한 (과전류 보호, 단락보호, 과전압 보호, EMI 방지, 과열보호) 5중 회로 보호로 충전 효율을 향상시켰고, 큰 전류가 필요한 작업시에도 스스로 온도를 제어하여 운전자들의 안전까지 생각해주는 점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샤오미 차량용 고속충전기 인기 대륙의 기적이라는 샤오미의 별명답게 가성비까지 좋아 지금까지도 많은 운전자들이 찾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판매량이 지속될지 귀추가 주목되는 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