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공인중개사 창업/취업 전략 공개..'광주 부동산창업콘서트' 11월 2일(토)개최
상태바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창업/취업 전략 공개..'광주 부동산창업콘서트' 11월 2일(토)개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랜드프로가 오는 11월 2일(토) 오후 2시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부동산창업콘서트를 개최한다.

업계 최초 전국 최대 규모로 전개되는 이번 광주 부동산콘서트는 예비 공인중개사들이 실무에서 꼭 필요로 하는 공인중개사 창업(취업)과 중개업무 비법을 다양하게 공개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이번 광주 부동산창업콘서트 강연자로는 30년 경력 공인중개사 명장 김종언 소장, 분양권 중개실무 전문가 제승욱 대표가 강연자로 참가한다. 총 5부로 진행될 부동산콘서트에서는 교수진들이 공개하는 ‘성공한 공인중개사 되는 법’, ‘부동산중개의 기술’, ‘부동산투자 잘하는 공인중개사 되는 법’ 등이 다뤄진다.

이어 참가자와 함께하는 ‘부동산콘서트 토크쇼’ 시간을 마련해 그간의 공인중개사 실무교육, 부동산중개업 창업(취업)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푸짐한 경품 추첨 행사가 진행될 계획이다. 이 시간에는 추첨을 통해 ‘랜드프로 창업 사관학교 RSA 4기 수강권’(1등, 1명)과 ‘LG투인원PC’(2등, 1명), ‘중개의기술, 재개발재건축 이제 시작이다, 부동산 계약서 이렇게 작성하라’(3등, 각 2명)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성공하는 부동산 중개사무소 창업 전략 비법’과 ‘만원 온라인 수강할인권’이 일괄 제공된다.

한편 랜드프로 부동산창업콘서트는 광주를 시작으로 대전, 원주, 진주, 부천, 대구, 등에서 선착순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랜드프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