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 롯데면세점 입점 후 전년대비 ‘300%’ 고공성장
상태바
스마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 롯데면세점 입점 후 전년대비 ‘300%’ 고공성장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2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면세점 전년대비 3배 성장…하이드라 앰플세럼(수분앰플) 효과 빛 발해 기업매출 견인

[CCTV뉴스=박지윤 기자] 국내 주요4대 면세점에 입점해 있는 나인위시스가 국내 면세점에서 전년대비 올해 매출 3배의 성과를 거두었다.

나인위시스의 이번 실적은 최근 면세점에서 뷰티 브랜드들의 매출성장이 정체기에 접어든 상황에서 거둔 성과인 만큼, 보다 의미 있는 실적으로 평가받고 있다.

나인위시스의 매출 상승을 견인한 제품은 ‘하이드라 앰플 세럼’은  겟잇뷰티 뷰라벨 수분앰플1위,  올리브영 온라인 스킨케어 부문 1위, 올리브영 상품평 베스트 1위 등 총 3관왕까지 달성하여 완판 행진을 기록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코코넛수 51% 및 히알루론산 고함량 함유, 특허받은N COHC-65원료를 함유하고 있어 즉각적인 수분 공급, 유수분 밸런스 조절, 피부 보습막 형성을 도와주는 고농축 앰플이며, 다양한 고객층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있어 ‘하이드라 라인’을 런칭했다. 앰플 토너, 앰플 크림, 앰플마스크, 앰플쿠션 4종으로 출시된 하이드라 라인은,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압도적 속보습 개선율로 1위를 차지한 ‘하이드라 앰플세럼’ 의 보습을 그대로 적용해 탁월한 보습력으로 출시하자마자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현재 나인위시스는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롯데,신라,신세계의 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해있으며 올리브영 전점에 입점한 상태다. 
  
나인위시스 관계자는, “제품력만으로 인정받은 하이드라 앰플세럼을 시작으로 똑똑한 소비자를 위한 스마트한 제품을 개발하고 고객중심 마케팅과 다양한 컨텐츠로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확립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